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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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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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 1차타워가 나가는 시간, 대략 17분에서 20분 정도 입니다.
존버나미는 절대 적극적인 포지션이 아닙니다.
존버하면 언젠가 승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힐을 꾸준히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적팀이 속터져서,조급해져서 무리 하려는걸 받아 쳐낸다로 이득을 보시면 됩니다.
1렙에 를 찍는 이유는 극초반 갱킹을 피하고 인베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4랩때 까지는 정말 존버 하셔야합니다.
최대한 사려주면서 를 뽑으러 가는 시점까지 버티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우리팀 정글이 온다면 점멸,탈진을 아끼지말고 확실히 호응 해주세요.
라인전에서 킬이 날 수있는 얼마없는 기회입니다.
왼쪽 강 부쉬,삼거리 의 와드는 죽지않는 선에서 쿨타임 될때마다 밖아줍니다.
적 정글러의 역갱과 갱킹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바텀라인전이 끝나면 이즈리얼 무라마나가 뜨기전 까지
뒤에서 를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당신의 선궁,이니시에이팅 좋지못한 결과를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소규모 한타가 시작되면 로 방해한다는 느낌으로 전투에 임해주세요.
마나가 모자를 일이 별로 없을겁니다.
계속해서 돌려 주시고
원딜의 후반 캐리력을 믿읍시다.
나미 챔피언 자체는 물몸이고 지원형입니다.
가끔 과감함도 좋지만 근거(시야,상황)가 확실할 경우 이니시 하는것이 좋습니다.
받아치는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암살자가 나를 노린다면 꼭 초시계 사주세요.
존버나미는 적픽을 카운터 치기위해 선택하는 픽이 아닙니다.
최대한 존버하십시오.
나미보다 좋은 1티어 서폿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한 존버나미는 특수한 상황에서 1티어 서폿보다 더욱 빛을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메타에서 이러한 상황들이 많이 발견되고 있고,
우리편 이즈,진을 마주할 때 마다 저는 "존버나미"를 픽하여 대부분의 게임을 승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존버나미와 함께 전장에서 승리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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