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유저로 전향중인 닉네임 나는영호 입니다.
잔나, 모르가나, 룰루는 서폿으로 가게된다면 항로, 구원
등을 가지만 서폿 카르마 같은 경우엔 딜을 올려주시는게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굿.!!! 배드 주지마요 ㅠ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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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특성은 자유지만, 콩콩이를 들고 기민함과 주문 작열을 선택함으로써 라인전과 스킬에 더욱 힘을 쓰게 됩니다.
보조 특성에는 외상을 왜 드냐고 하실 수 있지만, 카르마 같이 돈을 버는 챔프와 잘 맞을거 같아 들어보게 되었는데 아주 잘 맞아서 용이하게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 작열 같은 경우엔 사람 취향에 따라 다른걸 드셔도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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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Q 라인전 딜용, 그냥 뚜까 패고싶을때 쓰세요
R- W 블츠나 쓰레쉬 무는 챔피언등이 물었을때 쓰시면되요
R- E 애들 쫒아가거나 한타떄 유용
템트리같은 경우엔
거의 도둑검을 초반에 업글한후에 인장 간후에 마관신을 바로올려주면됩니다.
마관신을 올리는 이유는 도둑검 업글후에 인장에 마법신이면 만트라 Q면 진짜 데미지 개쎕니다.
카르마 같은 경우는 이속+보호막을 주는 서폿이기 때문에 이속을 올려주는 템트리 + 보호막을 더 증가시켜주는 템트리를 갑니다. 하지만 구원을 안가는 이유는 구원보다는 루덴을 감으로써 q 에 데미지와 이속을 더늘려주기 위함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당신의 손에 달렸어요.
당신의 손에 달렸어요.
당신의 손에 달렸어요.
당신의 손에 달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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