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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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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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폿카르마 = 공수가 완벽한 서폿

- 잘반의길을(2019-03-10, 조회수: 32245)

서폿 유저로 전향중인 닉네임 나는영호 입니다.

잔나, 모르가나, 룰루는 서폿으로 가게된다면 항로, 구원

등을 가지만 서폿 카르마 같은 경우엔 딜을 올려주시는게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굿.!!! 배드 주지마요 ㅠㅠ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특성은 자유지만, 콩콩이를 들고 기민함과 주문 작열을 선택함으로써 라인전과 스킬에 더욱 힘을 쓰게 됩니다.

보조 특성에는 외상을 왜 드냐고 하실 수 있지만, 카르마 같이 돈을 버는 챔프와 잘 맞을거 같아 들어보게 되었는데 아주 잘 맞아서 용이하게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 작열 같은 경우엔 사람 취향에 따라 다른걸 드셔도 됩니다.

대부분 점화 점멸이 좋습니다^^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4/1.55/1.7/1.85/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저항 :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키고 80/120/160/200/240 (+0.5AP)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넘쳐나는 힘은 주변 챔피언들에게도 30%에 해당하는 보호막과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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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R -Q 라인전 딜용, 그냥 뚜까 패고싶을때 쓰세요

 R- W 블츠나 쓰레쉬 무는 챔피언등이 물었을때 쓰시면되요

 R- E 애들 쫒아가거나 한타떄 유용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트리같은 경우엔

거의 도둑검을 초반에 업글한후에 인장 간후에 마관신을 바로올려주면됩니다.

마관신을 올리는 이유는 도둑검 업글후에 인장에 마법신이면 만트라 Q면 진짜 데미지 개쎕니다.

카르마 같은 경우는 이속+보호막을 주는 서폿이기 때문에 이속을 올려주는 템트리 + 보호막을 더 증가시켜주는 템트리를 갑니다. 하지만 구원을 안가는 이유는 구원보다는 루덴을 감으로써 q 에 데미지와 이속을 더늘려주기 위함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
쓰레쉬 상대로는 결의를 보조 룬에 드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알리스타
알리 같은 경우도 보조 룬에는 결의가 나은거 같습니다.
카르마
상대가 타곤산 서폿 같은 경우엔 콩콩이에 보조룬을 결의를 드셔서 조금더 버티는 카르마가 되면 되겠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브랜드
피들스틱
소라카

 

 

라인 / 정글 운영법

 

 당신의 손에 달렸어요.

초반 운영법

 

 당신의 손에 달렸어요.

중반 운영법

 당신의 손에 달렸어요.

 

후반 운영법

 

 당신의 손에 달렸어요.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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