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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뚝배기에 킹복자 쿵쿵따!!!(정글 잭스)
요새 킹복자가 떠오르길래 잭스를 했는데
와.... 아쉣끼들 머가리 쿵쿵따에 다 깨지는것보고
아!! 이거다 쉬벌것 하면서 템트리를 짜봤는데 전 베인충이라 탱템따윈 두르지 않습니다 ^^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5 (+103) | 2416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4.25) | 140.3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요새 떠오르는 킹복자;;
이것만 들면 상대 머가리 쿵쿵따에 다 깨부술 수 있음.
보조에는 탱템을 두르지 않기 때문에 피의 맛과 굶주린 사냥꾼으로 한타때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합니다.










가차없는 맹공 (Relentless Assault)
잭스가 연속해서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최대 8번까지 중첩되며 중첩당 5~12.5%(1~18레벨)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도약 공격 (Leap Strike)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잭스가 목표를 향해 도약하여, 적인 경우 65/105/145/185/225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무기 강화 (Empow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잭스가 무기에 힘을 모아 다음 기본 공격이나 도약 공격 시 50/85/120/155/190 (+0.6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사거리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반격 (Counter Strik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잭스가 2초간 방어태세에 들어가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하고, 광역 스킬로부터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무기의 달인 (Master-At-Arm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기본 지속 효과:3초 안에 세 번째 공격을 할 때마다 75/130/185 (+0.6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키고 Q써서 기절걸고 쿵쿵따
Q쓰고 E로 어그로 끌고 쿵쿵따
네 맞습니다 쿵쿵따 만하면 됩니다!
스킬 활용 팁
W평캔하면 개쎄보임;; 인정하십니까??
라인 / 정글 운영법
선갱보단 풀캠돌면서 역갱치면 2:2교전에 좋아서 이득 쌉가능
라이너가 야스오라면 손ㅡ절 하셈
초반 운영법
정글링 쿵쿵따 역갱 쿵쿵따
중반 운영법
트포에 정글탬 나오면 상대가 10킬먹거나 그런거 아니면 쿵쿵따로 전의 상실 쌉가능함
후반 운영법
4코어~풀템 나오면 궁키고 쿵쿵따! 쿵쿵따! 하면 펜타킬 쌉가능합니다 ^^
팀파이트시 역할
이니쉬 쳐줄만한 애들이 없으면 E키고 5인기절 각보셈 ^^
챔피언별 대응법
몰랑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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