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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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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22) | 2674 | 마나 | 400 (+50) | 1250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2 (+2.55) | 75.3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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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D1 사일러스 공략을 참고하도록 하자.
을 들었을 때 - Q-W-E 선마
을 들었을 때 - W-Q-E 선마 or Q-W-E 선마 (취향)
을 들었을 때 - W-Q-E 선마 or Q-W-E 선마 (취향)
을 들었을 때 - W-Q-E 선마 or Q-W-E 선마 (취향)
상대가 을 사왔고 W선마를 하고 있었다면 Q선마를 하자.
페이커 선수는 Q3렙 후 W선마를 애용하던데
한번 해보고 추가 하도록 하겠음. 추천
9.5패치로 1렙W의 깡딜이 상승했음.
Q3렙 후 W선마를 하면 옛날보다 효율이 뛰어날 것 같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점점 강력해지는 카사딘. 6렙 전 카사딘이 약할때 최대한 바위게 싸움이나 소규모 교전에서
이득을 많이 취하는게 중요하다. 시간은 카사딘의 편.

사일러스가 밀린다. e 2타와 궁극기를 장막으로 막아서 꽤나 까다롭다.
패시브 방어막을 사일러스의 패시브로 벗기고 싸우도록 하자.

잘 안나오지만 지속딜이 엄청나다. 5스택일때 싸움을 되도록 피해주고 e를 아꼈다가
스턴을 피하도록 하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만 먼저 박아 넣고 로밍다니면 미드차이로 게임 승리

결국 받아먹기만 할텐데 궁 훔치고 로밍가면 거의 필킬. 점멸 궁으로 갱호응 하는건 주의.

유용하게 사용해주자.
1분 20초 바론 쪽 부쉬 와드. 미드라이너의 필수 덕목이다
상대가 2랩 갱을 올만한 정글러라면 사리도록 하자.
미드는 선푸쉬하는 쪽이 유리함. 되도록이면 라인을 밀자. 그래야 로밍 압박 또는 선 합류로 미드차이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정글 다음으로 영향력 강한 라인이 미드다. 제어와드로 시야 꼬박꼬박 먹어주자.
어느정도 코어가 나왔을텐데 서폿 정글하고 시야 같이 먹으면서 짤라먹으면 게임 잘 굴러감.
사일러스로 되도록 후반까지 끌지 않는게 좋다. 어쩔 수 없이 후반에 왔다면 혼자 다니다가 잘리지 말고
되도록 팀원들하고 같이 다니자. 한명 잘리는 쪽이 게임 질 확률이 매우 커짐
훔친 궁극기에 따라서 역할이 달라진다. or
등의 팀에게 도움이 되는 궁극기를 훔쳤다면
딜러를 지키면서 싸우고
등의 한타에 최적화된 궁극기를 훔쳤다면 딜러진을 물어주자.
극딜 사일러스는 아무것도 못하고 터지지 않는게 중요하다. 최대한 팀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자.
만나면 하나씩 추가하도록 하겠음.
많이 부족한 공략인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 및 평가 대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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