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메타
빙결오공
감전, 수확, 정복자, 칼날비, 정복자 ,난입
6가지 특성을 가지고 여러 아이템트리를 연구해봤습니다.
하지만 고질적인 오공이란 캐릭터의 단점을 극복할 수 없었습니다.
초반부분 레드와 6렙궁에만 의지하는 한정적인 갱
원딜을 녹일 수 있을만큼 못 컸을 경우 불나방이 되는 캐릭의 한계 등등
오공유저분들이 느끼시는 많은 단점들을
빙결이라는 룬을 들면서 커버를 할 수 있습니다.
템트리는 유동적이지만 핵심은 빙결과 정당한 영광이며
딜탱으로 역할하는 오공입니다.
하지만 항상 상황에 따라 그냥 딜로 갈 수도 있습니다. 자기판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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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주특성
마법의 신발과 외상을 통해 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템을 뽑을 수 있음
쾌속접근과 찰떡궁합입니다.
오공은 초반에 몸이 많이 약한데 뼈방패를 들면서 커버를 해주고
생명의 샘과 소생을 추천드리는 데 취향입니다.
초반에 공속을 껴줬지만 패치 이후로 오공공속이 버프먹었기 때문에
적응형 능력치에 투자하면 초반 맞다이도 약하지 않습니다.(디코이잘써야함)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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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3 후 큐선마
2. 궁레벨에 따라서 데미지의 차이가 많이 크기 때문에 레벨링이 중요
3. 갱갔을 때 바로 e로 진입 X - 큐 둔화 주고 E로 추격 마이 선알파 안하는거 처럼
4. 궁 이속이 있기 때문에 추격할 상황에 궁쓰면서 E로 접근
5. 1렙 궁은 데미지가 너무 약하기 때문에 1렙 궁때는 에어본 후 취소하고 때리는게 더 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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