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CC기 or 확정 CC기가 있을 때 사용하면 아직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트페, 라이즈, 판테온 등등
잘만쓴다면 나쁜정글은 아닌거같아요 후반 기대치도 높고 그렇다고 초반도 안좋은건 아닌데 다만 q데이지 하향에 여러번 쓸 수 있게 패치됐는데 그게 q를 여러번 쓰다보니 마나관리가 안돼도 너무 안됩니다. (그거 말고도 q에관해 많이 너프먹긴 했지만..)
그래서 고안해낸게 인장+물약 업글을 하는 겁니다. 한번 써보세요 괜찮은거같아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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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4) | 2318 | 마나 | 425 (+30.0) | 935 |
공격력 | 56 (+3.3) | 112.1 | 공격 속도 | 0.658 (+1.12%) | 0.78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5) | 17.5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상대팀 ad, ap 비중에 따라 방어룬을 체력, 방어, 마저 조정
좀비와드를 든 이유는 초반 렌즈로 점부쉬나 기타 와드을 지우고 시야확보까지 되게끔 하기위해서입니다.
어차피 후반에 딜러들 다 원콤인데 시야수집을 통해 주문력 조금 올려봐야 큰 차이없고 초반메타 인만큼 초반에 힘 실는게중요하다 생각합니다.
리안드리의 고통과 같은 효과 피해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가 20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다져진 땅을 소모해 바위를 던집니다. 바위는 적중한 적을 1.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키고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바위 조각의 190%의 피해를 입힙니다.
탈리야는 바위 조각을 던지는 도중에 이동하고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소 0.75초 돌려받습니다.
각 바위는 몬스터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바위 적중 시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이 돌진하거나 밀려나거나 당겨져서 돌 위로 지나가게 되면 돌이 폭발하여, 남은 이동 시간+0.75초 동안 기절시키고 25/45/65/85/105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 지속시간은 2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적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기절합니다. 몬스터에게는 항상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이후로는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몬스터에게 1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탈리야가 지난 3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에 피해를 받았으면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벽이 완전히 생성되면 재사용하여 일찍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4,500/6,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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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지의 파동
(Unraveled Earth)
- 마나 소모: 125
-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 바위밭을 만들어 해당 지역의 적에게 50/75/100/125/15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바위밭은 4초 후 폭발하며 다시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한 대상이 여러 개의 바위 폭발에 당할 경우, 각 바위는 직전에 폭발한 바위보다 15%씩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5%까지 감소)
- 사정거리: 650
E슬로우
W-E-Q
팀에 확정 cc가 있다면 갱가면 킬
cc기 없다면 w에 모든것을 걸어야함 w 맞출 자신 없으면 다른 것을 쓰는게 좋습니다.
(엘리스 고치, 니달리 창 과 같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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