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은 티버애니를 써야 한타때 티버가 둘이 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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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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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베갈시
이후 선마
야쓰오상대시
이후 선마
평
한타시 이후 +=으로 쿨찼다고 쓰지말고 적 딜러에게 쓰기!
너프로 + 시작 (포식자 달고 시작)
초반 라인전시 딜도 부족하고 마나도 부족하기 때문에 미니언은 로, 챔프견제는 평타로!
6 전까지는 죽지않는다를 목표로 라인전 실시
죽을것 같으면 모조건 귀환 후 로 라인 복귀
첫 귀환시 주머니 사정에 따라 or 구매
가 주문력 높고 싸서 1티어 템으로 최고 (이후 랑 찰떡궁합)
적이 암살자나 AD면 1티어
는 상대에 따라 등으로 대체 가능
는 상대 ap에 말려서 할수있는게 없을 때
는 상대가 올렸을때 벗기기 용 (벤시에 취약한 애니를 위한 꿀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한타도 애니가 야쏘 원콤 낼 타이밍 많이 나옴
한타도 애니가 피즈 원콤 낼 타이밍 많이 나옴
애니가 원콤 낼수 없는 챔프는 다 카운터임
등 회피기 있거나, 탱키한 미드
애니가 원콤 낼수 있는 챔프는 다 할만함
등
라인클리어가 느린 애니는 빠른 라인복귀를 위해 포식자를 아낌없이 이용!
티버 소환시 최대한 오래 살려두자! (티버 있을 시 상대방이 쉽게 안들어옴)
상대가 애니 훌라우프 돌면 거리 안주기 때문에 적이 미니언 먹어야되는 타이밍에 미니언 주위에서 와리가리 하면 좋음
초반 W 1렙으로 챔프 데미지 주기에는 마나가 너무 아까우니 일방적 딜교시는 q+평타만, 맞딜할때는 W도 쓰기
미드 대치가 평화로운데 탑이나 바텀이 힘들면 포식자 쓰고 갱 간후에 집 복귀 ㄱㄱ
렙 6이 되면 먼저 싸움 거는게 좋음. 죽이지 못해도 서로 집을 가는데 포식자 복귀로 라인 우위 가능
탑 봇 교전 예상시 포식자키고 지원가기 (미드 CS 뻇기는거보다 탑, 봇 터트리는게 이득)
없음. 정글 말 잘듣기
점멸 있으면 선집입 후 적 딜러에 스턴후 존야 ㄱㄱ
점멸 없으면 포식자로 빙 둘러서 옆구리 스턴후 존야 (이건 상황 잘안나옴)
애니는 죽어도 티버는 살아있으니깐 서로 죽으면 한타는 우리가 이득
근데 이게 말대로 되나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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