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2명

58.3% (7표)

0% (0표)

41.7% (5표)
오로지 '쉽게' 보기 위해 정리한 다리우스 기록장
일종의 기록장 형식으로 작성할 예정이고, 일기장처럼 꾸준하게 작성 한번 해볼 의향이 있음.
눈정화용 연승짤 JPG.

YouTube 채널 링크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7 (+5.2) | 12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현재 여러가지 룬 실험 중, 그나마 아직까진 정복자가 제일 잘 맞는듯함.
은 아칼리 상대로만 드는 중. - 


+

이제 들지 않음.
은 
혹은 AP 원거리 상대로 드는 중. - 


+
혹은 

은 맞다이 쌘 애들(
) 상대로 실험 중. - 


+
혹은 

가 제일 무난함.(


) - 


+

들때, 상대가
같이 실명 혹은 하드cc기 있으면
대신
로 바꿈.


는 솔직히 정복자보단 아직 별로인거 같음.





















다리우스가 들만한 왕룬 - 


















(
상대로는 


+
에 

들음)


















































정복자 들다가 이거 3개중에 아무거나 들고하면 딜체감차이 너무 많이나는듯함.
룬 실험
공통 사항
선템 : 도란검



1렙 기준
지배 특성에 있는 유령포로
효과로 적 부쉬에 설치하면 +3 공격력 얻고 시작 기준.










평타 5대 + 패시브 5스택 풀데미지 : 305
5스택 채우는데 드는 시간 : 4초
초당 데미지 : 76.25









평타 5대 + 패시브 5스택 풀데미지 : 332
5스택 채우는데 드는 시간 : 6초
초당 데미지 : 55.3333333333









평타 5대 + 패시브 5스택 풀데미지 : 342
5스택 채우는데 드는 시간 : 6초
초당 데미지 : 57




티어 올라가면서 상대방이 잘하고 맞다이 썐 캐릭터를 골랐을때, 점화듬. 예를 들어)) 









고려 해볼만한 스펠들 중에 현재까진 좋은 스펠 없음.





이유인 즉슨, 솔랭에서는 이미 텔을 안들고
를 들고 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차라리 라인전을 더 쌔게 가는게 좋다고 생각함.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20/25/30/35/4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25/250/375(+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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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를 자주써서 딜교를 해야할 상대일 경우 아래와 같이 e선마도 고려해보는중.
E - W - Q - Q - E - R - Q - E - E - E - R - Q - Q - W - W - R - W - W
e 스킬은 쿨타임 24/21/18/15/12 로 줄어듬.
방어구 관통력은 15/20/25/30/35 로 늘어남.
그렇기 때문에 쿨타임도 대폭 줄어들고, 상대방에게 가하는 데미지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중.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부분에서는 할 말이 많음.
요즘 다리우스에 관한 신박한 아이템트리(라 읽지만, 사실 이미 예전에 내가 올린 공략에서 연구했던 아이템들)가 많이 나오는 추세인데, 그 중에서
1.
죽무 다리우스

죽음의 무도를 선으로 올리는 아이템트리.
요림의 주먹을 선템으로 올리고, 그 후에 신발과 죽음의 무도를 코어템으로 올림.
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탐식의 망치의 '격노' 효과가 상당히 다리우스와 잘 맞기 때문에
탐식의 망치의 상위아이템인 트포나 블클을 가는게 훨씬 좋은거 같음.
가격적인 면에서도 요림의 주먹(1200)과 죽음의 무도(3500)로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비추천.
물론, 뽑고 나서는 공격력적인 부분과 피흡 부분에서는 상당히 좋은거 같지만,
죽음의 무도를 가려면 적어도 다른 코어아이템을 먼저 가고 나서 그 뒤에 올리는 것이 좋아보임.
2.
몰락 다리우스

몰락검을 선으로 올리는 아이템트리.
탐식의 망치를 올리고, 그 후에 몰락검을 코어템으로 올림.
몰락검 효과 자체가 굉장히 다리우스와 잘 맞고 추노용, 도주용 다용도로 활용하는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아이템트리 같지만, 이 역시 선템으로 먼저 몰락검을 올리는 것은 비효율적으로 보임.
이유인 즉슨, 가격적인 부분에서 탐식의망치(1250), 몰왕검(3200)으로 비싼편.
그리고 한번 말리면 그대로 템트리 꼬일 가능성이 높음.
초반부터 딜템위주로 계속 올려야하고, 몰왕검이 나오기 전까지는 딜도 엄청 잘 나오는 편도 아니고, 몸도 약함.
또한, 상대에 따라서는 템트리때문에 말릴 가능성 높음.
차라리, 몰락검을 선으로 가는것보다는 빌지워터까지만 올리고
트포나 블클을 올린다음, 나중 여건이 될때 몰왕검 올리는 것을 추천.
3.
극탱 다리우스

진짜 다리우스가 무한갱 당하고 무한다이브 당하거나 엄청 말린거 아닌 이상, 정말 비추천.
애초에 탱커역할이 아닌 다리우스이고, 딜템이라곤 스테락하나에 모든 템이 탱템이면 답답함이 절로나옴.
하지만 극후반가면서 상대가 올에이디라 내가 방템을 둘둘 두르면 이길것 같을때는 꽤나 나쁘진않음.
고기방패 역할이 꼭 필요할때가 아니면 절대로, 가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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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아이템 분류
1. 
- 맞다이를 강하게 가줘야 할 상대로 감. 

등





2. 

- 짤짤이 캐릭 상대로 버텨야 하거나, 카운터 맞아서 힘들때 가줌. 










3. 

- 내가 체력적인 부분에서 우위를 점해야 유리한 상대로 가줌. 




4. 
- 상대가 킬각 잘 안주고, 나도 킬 따일 위험이 적을때 가줌. 반반 파밍. 





5. 

- 초반에 이속으로 e로 끌어야 잡을수 있는 상대일대 가줌. 




6. 
- 양학용 스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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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 아이템
1. 
+
스타트 -
-
-
-
-
OR









2. 
+

스타트 - AD일땐,
AP일땐,
(둘중에 먼저 선으로 올림) -
- 
둘중에 남은거 올림 -
-
OR













3. 
+
OR
스타트 -
-
-
-
OR
- 










-----------------------------------------------------------------------------------
쿨감 40퍼 혹은 45퍼를 맞춰주기 위해서
트포
, 스테락
혹은 요림의 주먹
이 나온 후에, 점화석
과 빙하의 장막
을 같이가줌.





이 두개의 아이템은 나중에 정령의 형상
과 정당한 영광
으로 올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올라프
올라프가 도끼던져서 맞았으면, 올라프는 대부분 들어올텐데 들어올때 q맞춰야 이길까 말까함. 최대한 올라프보다는 체력이 높아야하고, q가 안쪽이나 빗나가면 졌다고 생각하는게 편함.

블라디미르
초반에 w와 난입으로 끌어도 너무 쉽게 도망감.
그리고 무난하게 서로 크면 한타나 스플릿구도에서 다리우스보다 블라디가 훨씬 좋음.
그리고 무난하게 서로 크면 한타나 스플릿구도에서 다리우스보다 블라디가 훨씬 좋음.

니코
탑 집공 니코. 평타 사거리 은근 길어서 다리우스가 씨에스 조금이라도 먹으려고하면 평타 몇대 맞고 빈사상태됨. 짤짤이 캐릭들 중에 제일 아픈거 같음.
대신에 뚜벅이이긴 해서 6렙전에는 한번 어거지로 따볼만한데, 6렙 이후로는 궁하고 분신 때문에 따기 진짜 힘듬.
대신에 뚜벅이이긴 해서 6렙전에는 한번 어거지로 따볼만한데, 6렙 이후로는 궁하고 분신 때문에 따기 진짜 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르곳
우르곳 사거리 될때마다 e로 끌어서 딜교하는대신에 옆무빙 치면서 q를 써줘여 우르곳이 다리우스 넘기려고 돌진하는걸 유체화 옆무빙으로 피하면서 q를 맞출수있음.
이번에 너프도 많이 먹어서 상대하기 너무 쉬운거 같음.
이번에 너프도 많이 먹어서 상대하기 너무 쉬운거 같음.

갈리오
갈리오도 그냥 끌면 돌진하는게 왠만해서는 다리우스 몸에 막혀서 못 도망감.

사이온
사이온 q 차징할때 e로 끊어서 역관광도 자주 할수 있음. 대신 이렇게 해서 끊긴 q는 쿨타임 짧게 다시 쓸수있으니 끌고 짧게 딜교하거나 유체화 키고 이속으로 q 피하면서 잡는걸 추천.
각 챔피언들 상대로 드는 룬 정리(요즘 그나마 만나본 애들중에서 적음)
가렌





갈리오





갱플랭크





나르





나서스





니코





라이즈





람머스





럼블





레넥톤





렝가





루시안





룰루





리븐





리산드라





마오카이





말자하





말파이트





모데카이저





문도박사





베인





볼리베어





블라디미르





빅토르





뽀삐





사이온





사일러스





세주아니





쉔





쉬바나





스웨인





스카너





신지드





아칼리





아트록스





야스오





에코





오공





오른





올라프





요릭





우르곳





이렐리아





일라오이





자르반





잭스





제이스





초가스





카르마





카밀





카사딘





카서스





카시오페아





케넨





케일





퀸





클레드





탐켄치





트린다미어





티모





판테온





피오라





피즈





헤카림







































































































































































































































































































































































































































































2019/04/04 - 3계정 다이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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