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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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오르는 원딜 순삭 정글러 AP쉬바나 1브레스 = 1킬 ?
https://youtu.be/Mya_l_uMiMA
안녕하세요 쉬바나장인입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정글러 AP쉬바나에대해서 알아봅시다.
템트리.룬.점멸, 완벽합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쉬바나와 수확은 정말잘맞습니다.파란강타로 자주 터트려 채워줍시다
킬 어시관여시 쿨타임이 1.5초인데
E를날릴때마다 새로터지면서 말도안되는딜을 연출합니다
수확과 깨달음 폭풍의결집 이 세가지가 맞아야합니다.
수확을 쌓고 깨달음 폭풍의결집의 깡 AP로 후반에 극딜템트리로인하여 원딜이 마저템을 둘둘하지않는이상 한방이나옵니다.
다필요없고 이게제일좋습니다.










용족의 분노 (Fury of the Dragonborn)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 만큼 증가합니다.
원소 드래곤(장로 드래곤 포함)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쉬바나 또는 아군이 원소 드래곤을 처치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두 번 물어뜯기 (Twin Bite)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다음 기본 공격 시 쉬바나가 두 번 공격하여 (+1.0AD) (+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0.2/0.4/0.6/0.8/1.0AD) (+0.25AP)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0/55/60/65/7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Burnout)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쉬바나가 근처 적에게 초당 20/30/40/50/60 (+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30/35/40/45/50%(+0.1 AP)증가합니다.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화염 숨결 (Flame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쉬바나가 85/125/165/205/245 (+0.5 AD)(+0.7 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5초간 불씨를 남기는 화염구를 던집니다. 화염구는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멈춥니다. 불씨가 적용된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적 최대 체력의 3% (+추가 공격력 100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150의 피해)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용의 강림 (Dragon's Descent)
분노 소모: 100
쉬바나가 150/250/350의 체력과 50/65/80의 사거리가 추가된 용으로 변신한 후 목표 지점으로 날아갑니다. 비행 중 쉬바나와 부딪힌 적들은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으며 목표 지점 쪽으로 밀려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스킬 빌드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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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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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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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초반 맞다이시w 평 e 평 q 를빠르게
스킬 활용 팁
E를 잘맞춘다. 6렙갱을가기전에 W를 먼저키고 R E 빠르게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방어템(게이템)을 가지암으로써 .후반 폭풍의결집 ,깨달음,수확 의 극딜로인하여 원딜을 한방에죽인다.
방어템을가더라도 존야하나로 충분합니다.
나머지 방템을가면 오히려 AP쉬바나의장점이 사라집니다.
딜 탱 모자란챔피언으로가기때문에 극딜로갑니다.
내셔는 궁극기를 빠르게채워줄뿐더러 Q와 매우잘맞기때문에 근접챔피언에게 E평 Q 하면 말도안되는딜이나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렉사이
갱킹이 뛰어날고 맞다이도 쉬바나보다 강력하며, 그냥 캐릭자체가 더좋음

카사딘
딜이안박히는데 후반에 쉬바나보다 좋습니다

세주아니
맞다이도강력하고 탱킹하며 강제이니시걸리면 집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
저의 정석대로하면 베인 한방입니다.

리 신
맞다이도 q피하면 이길뿐더러 후반가면 유리합니다

케이틀린
저의 정석대로하면 한방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에 부적을 사시고 정글을 무난히 돌립니다. 와드는 꼭박아줍니다.
초반 운영법
와드를 통해서 상대방위치를 파악하고 역갱을 노리거나 사리면서 정글을돕니다.
초반 레드 블루 바위게를 드실거라면 마체테를 사셔도됩니다만 쉬바나는 풀캠안돌거면 의미가없읍니다.
초반갱을 갈수있는게아니거든요
중반 운영법
6렙찍고 갱을 한번 크게갈수있습니다. 파란강타를이용하여 수확을터트려 e를 맞추어 갱을갑니다.상대를 타워에몰아서세워서 E를날리면서 상대는 포탑에있지만 죽여버릴수있는 상황을 만듭니다.
후반 운영법
죽지 않는것이중요하며 평타로 정글몹을 자주쳐 궁을최대한 많이돌립니다. e를 무조건 100프로확률로 맞추는것이중요합니다. 적을 맞춘다기보단 최대한 범위를 활용하여 2명이상 맞춰줍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궁으로 진형붕괴나 원딜에게 e를맞추어 없애버립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개약하니까 조심하십쇼
마치며
다른챔피언이 더좋긴하지만 ap쉬바나는 다른겜을 하는것처럼 쾌감이다릅니다.
상대방의 방심을 유도해서 킬을 따는챔피언입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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