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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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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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는 대형몬스터와 대포미니언 그리고 챔피언에게 적중시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glp 이전 -
q w r w, r w q w 등등 최대한 w를 여러번 맞출 수 있는 콤보로 설계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glp 이후 -
앞에 설명한 콤보에서 시작을 glp로 시작합니다
(glp의 슬로우로 안정적인 콤보 시작)
- q과 확실하게 맞는 각이라면 q가 맞기전에 w를 먼저 써주어 w를 한 틱이라도 더 맞춰주도록 합니다
- 궁 진입시엔 반드시 블랙쉴드를 먼저 켜주는 습관을 들이도록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결론적으로 뭐가 와도 최소 반반 가는게 가능합니다
glp가 나오기 전까지는 상대가 속박을 맞아주거나 먼저 진입 하지 않는 이상
w로 라인을 밀어주고 더티파밍이나 로밍을 다니는 플레이 위주로 하는게 좋습니다
어느정도 빙결템들이 나오기 시작했다면 플레이 스타일을 180도 바꾸어
먼저 glp를 뿌리고 싸움을 거는 등 적극적으로 플레이해 줍니다
새로운 공략, 새로운 빌드, 새로운 재안, 태클, 지적 언제나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마치며 모두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한 번 놀러오세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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