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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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4) | 2433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32 (+0.55) | 16.67 |
방어력 | 37 (+4.95) | 121.15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능력은 1/7/13 레벨이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사용 시: 기본 공격 시 5초 동안 여진을 일으켜 부채꼴 영역에 15/25/35/45/55 (+0.3AP)(+0.15 추가 방어력)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소리를 사용한 후 첫 공격 시 대상에게 30/40/50/60/70 (+0.2AP)(+0.15 추가 방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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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엔 궁나오기 전까지 팀원들 와딩잘하고 당기라고 하고
초반 2:2난타 나오면 말파가 초반에 약하기 때문에 힘들 수 있다고 미리 말해야 나중에 탈이 없다.
바위게 먹을 수 있으면 좋고 상대가 바위게패티쉬라 싸움걸려고하면 굳이 무리해서 먹으려 하지 말자.
(R)나올때부터 신발 (포식자)켜고 킬 나올만한데부터 풀어서
킬먹고 크면 게임 끝난다. 메테오 그 자체가 되버리는거다.
일단 극딜이기 때문에 한타는 거의 무조건 4:5시작이라고 보면된다.
한명 녹여버리고 시작하는게 나은데 만약 팀이 너무 못커서 내가 궁없이 5:4를 못이긴다.
그러면 한타 기다리다가 최소 두세명이상 궁박아서 녹이거나 빠지게 해야함
나머지 내용 추후 업데이트 예정
한번 해봐라 진짜 졸잼이고 ㅈㄴ쎄다. 팀이 사람이기만 하면 이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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