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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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0) | 2130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58 (+3.2) | 112.4 | 공격 속도 | 0.625 (+1.36%) | 0.77 |
5초당 체력회복 | 7 (+0.6) | 17.2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솔의 카이팅 능력을 책임지는 난입입니다. wq평, 평w평, w평w 등 발동시키기도 쉽고
물약이나 비스킷을 사용하면 회복량의 50%가 즉시 회복되고 지속시간 동안 이동속도 5%가 증가합니다.
- 빛의 숨결: 폭발 시 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의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별의 비행: 거리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62.5%) 증가합니다. - 특이점: 범위와 처형 기준이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2.6%) 증가합니다.
- 싱귤레러티: 범위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같은 적에게 1초 동안 성운파를 뿜을 때마다 60/70/80/90/100 (+0.35AP)의 마법 피해+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별가루 2개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사거리는 750~950입니다.
비례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9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처치에 관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90%만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시: 비행을 일찍 종료합니다.
비행 중 빛의 숨결을 사용하면 비행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비행 속도는 335 + 이동 속도의 100% 입니다. (사정거리: 1,5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블랙홀 안에 있는 적이 죽거나 적 챔피언이 안에 있을 때 블랙홀이 매초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사거리는 750~920입니다.
안에 있는 공격로 미니언 및 정글 몬스터의 이동 속도가 0이 됩니다.
챔피언에게서 매초 별가루 1개를 흡수합니다.
블랙홀 안에서 사망하는 유닛에게서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 에픽 몬스터: 별가루 2개
- 챔피언: 별가루 2개
- 대형 몬스터: 별가루 2개
- 공성 미니언: 별가루 2개
- 미니언 및 작은 몬스터: 별가루 1개 (사정거리: 750~92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별가루 100개를 모으면 다음 유성을 천상 강림으로 바꿉니다.
천상 강림: 아우렐리온 솔이 우주에서 별자리 하나만큼을 내려 넓은 범위에 있는 적에게 유성 피해량의 1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또한, 거대한 충격파를 퍼뜨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유성 피해량의 9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1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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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은 스킬 콤보랄게 딱히 없습니다 W를 키고 붙은 후 상대방 무빙을 보고 Q를 날려주시면 됩니다.
한타나 제드가 궁을 썼을 때는 QR 콤보로 폭딜을 넣어줍시다.
원래 솔의 Q스킬은 위성 사거리 밖으로 나가야만 터졌는데 최근 패치로 즉시시전이 가능해지면서
돌진기를 가진 여러 카운터 챔피언들을 상대하기 쉬워졌어요.
Q를 쓰면 이동속도도 10% 증가해 추노 상황이나 라인 복귀시 쓰면서 갈수 있습니다.
도주시에는 상대방이 나한테 근접해있다면 Q를 상대방에게 맞추고, 상대방과 거리가 어느정도 있다면
도망가는 방향으로 Q를 쓰며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시간이 갈수록 크기와 스턴시간이 늘어나는데 20분이 지나고 우물에서 민병대 효과와 시왜물의 이동속 도 증가 5%, 그리고 E스킬을 활용하면 미드 한타나 용, 바론 싸움에서 아무무궁급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활용할 타이밍이 거의 안나와요 억지로 쓰려하다 합류가 늦어서 한타를 지는 상황이 나오니 상황 따라 여유있을 때 해보도록 하세용
솔의 핵심 딜링기 입니다. 일반적으로 미드라이너들은 짧은 딜교환으로 이득을 보지만 솔은 상대방의 스킬을
빼고나서 상대의 스킬쿨타임 동안 딜교를 합니다. 위성이 반시계 방향으로 돌기 때문에 시계방향으로 돌면서
맞추시면 조금 더 빠르게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1~2렙 라인전 단계에서 W를 키면 상대방이 위성사거리로 들어오거나 뒤로 빼는데
1. 위성 사거리로 들어올 경우 W를 끄지 않고 평타를 치면서 뒤로 빼면 상대가 들어오다 아군 원거리 미니언에게 어그로가 끌리게 되는데 공격력이 24인 원거리 미니언 3마리에게 평타를 맞으면 챔피언에게 평타 1대를 맞는것과 비슷한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이렇게 원거리 미니언에게 1~2대를 맞으면 생각보다 피가 많이 깎여 뒤로 빼게되는데 그 시점에서 솔은 이미 난입이 발동됐기 때문에 상대방을 따라가며 W를 맞추면 계속 쳐맞을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꿀팁 ☆☆☆ 도망가는 챔피언을 따라가다 타이밍을 놓쳐 상대챔피언이 솔 코 앞까지 오게되면 Q스킬이 있을 때는 Q-Q 스턴으로 벗어 날 수 있지만 Q스킬이 없다면 W를 꺼버릴 수 밖에 없는 난감한 상황이 나오는데 도망가는 챔피언쪽으로 이동클릭을 하지말고 챔피언에다 대고 평타클릭을 하면 상대가 와리가리 무빙으로 솔에게 근접하려 할때 솔이 평타를 쓰기 위해 멈추기 때문에 그때 바로 뒤로 빼시거나 평타를 치시면 상대는 더욱 당황하고 이런 상황에서 초반 1~2렙 구간 킬이 자주 나오게됩니다.
같은 방향으로 이동하면 속도가 최대 25%~45% 까지 증가하는 패시브가 있어 솔의 라인복귀, 합류, 로밍을
책임지는 스킬입니다. E스킬을 쓰면 600의 속도로 날아갑니다. (Q투사체 속도와 같습니다)
1렙 사거리는 짧기 때문에 8레벨에 한번더 찍어주면 좋습니다.
사용시 위성 사거리 안의 적을 위성사거리까지 넉백시키고 이속 감소를 시키는 스킬입니다.
상대가 돌진기를 쓰고 솔에게 붙었을때 한번 떼어낼수 있고 아군이 물고있는 적 챔피언에게 써 슬로우를
걸어줄 수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벤 해줍시다
야스오 1렙 솔킬장면
이후 틈 날때마다 작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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