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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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99) | 2263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3.5 (+3.3) | 109.6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1 (+5.2) | 10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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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단 럭스는 기본적으로 그랩류에 약하지만 영겁 럭스는 블리츠가 6랩 전에는 끌려도
루비수정이 나왔다면 한 턴 버티고 바로 받아 칠 수 있지만,
파이크는 그랩 이후 콤보가 너무 강력해서 보통 버티기가 힘듭니다.
또, 럭스는 포킹이 주력인데 파이크의 패시브로 바로 바로 피 수급을 해 오기 때문에
딜 교환 하기가 몹시 매우 까다롭습니다.
특히 은신을 통한 이동속도 증가는 봇 라인 뿐만이 아닌 미드, 탑, 정글 까지도 공포의
대상이므로 웬만하면 만나지 않도록 합시다.
( 필자의 경우 1년쨰 파이크만 밴해서 만나 보지도 못했음)
물론 선 그랩을 당한다면 어려운 건 사실이지만 1랩 운영을 통해 주도권을 가져 갈
경우부터는 랜턴을 통한 정글러의 갱만 조심한다면 쓰래쉬 상대로도 충분히 많은 킬을 낼 수 있습니다.
그랩을 피한다면 너무 쉬운 상대고,
그랩을 맞는다면 매우 까다로운 상대입니다.
하지만 루비수정아나 카탈이 나온 이후로는 끌려도 이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당황하지 말고 바로 쉴드를 써 한턴을 버틴다면 충분히 역으로 킬을 낼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매우 매우 쉽습니다. 특히 속박을 1대라도 맞춘다면 바로 싸움을 걸면 90% 킬을 낼 수
있습니다.
소나, 나미 뿐만 아니라 소라카, 벨코즈, 룰루, 잔나 등등 유틸 혹은 포킹 서포터일 경우
매우 매우 매우수월합니다.
(예외로 피들스틱의 경우는 조금 화날 수 있습니다)
라칸의 W만 피해준다면 풀콤보로 가볍게 킬을 낼 수 있습니다.
W를 맞더라도 침착하게 쉴드로 버텨주고 속박을 맞춘다면 충분히 역관광이 가능합니다.
럭스에게 있어서 1레벨은 매우 중요합니다.
1. 인베 :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1랩 Q를 통해 무조건 킬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2. 1랩싸움 : 리쉬 후 먼저 라인에 도착해 상대 부쉬에 와드를 하고 Q > 평타를 맞추기만 하면
상대 서포터 혹은 원딜의 피가 절반이 까집니다, 우리팀 원딜 호응이 좋다면 를 통해
바로 킬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1랩 싸움이 성공적으로 끝나면 상대 서포터보다 레밸링을 빨리 해서 계속해서 압박 해 준다면
매우 많은 킬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1랩때 속박을 못 맞추고 상대보다 레벨링이 느려져 불리한 상황이 된다면 포킹을 통해 상대의 체력을
천천히 빼주고 싸움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 나온 시기는 영겁 럭스가 가장 강력할 타이밍입니다. 딜도 되고 탱도 되기 떄문에 못 큰 상대 탑라이너와
붙어도 충분히 이길 정도이며 자신감 있게 플레이 해 주면 됩니다. 인베가 강력하듯이 소규모 한타때도 굉장히 강력하기 떄문에 속박을 통해 잦은 교전을 만들어 최대한 중반에 이득을 챙겨 게임을 승리로 이끌어야 합니다.
보통, 후반에 럭스는 약하다고 하지만, 영겁 럭스는 후반에도 빛을 발합니다. 상대 원딜이나 딜러에게 속박을 맞추기만
한다면 게임을 바로 끝낼 수 있는 무서운 존재이며, 속박의 쿨타임이 매우 짧아져서 한타 때 6초에 한번씩
상대에게 속박을 걸기 떄문에 상대의 딜 로스를 만들어 게임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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