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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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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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는 최대한 사리면서 cs챙기는게 중요
cs먹는건 어렵지는 않습니다. 로 넣어준다음에 로 야금야금 먹으면됨
미드에 올만한 챔프가 거의가 같은 원거리라 cs먹기가 굉장히 힘들거에요
최대한 사리면서 cs못먹어도 좋으니까 포탑끼고 경험치라도 먹자는 심정으로 합시다
도 나왔겠다. 라인정리가 좀 수월해지고 로밍을 가주세요
그러라고 드는거고 ap쉬바나 가는겁니다
단 주의하실게 로밍가실때 라인은 다 밀어놓고 가야됩니다. 안그럼 라인 밀려서 엄청손해봅니다
로밍보다 중요한게 라인관리라는 사실을 아셔야됩니다
후반은 한타인데요. 만믿고 무작정 진입하는건 정말 어리석은 짓입니다
정말 킬 따야되는 상황이 아니라면 으로 무작정 진입하지마세요.
ap쉬바나는 그자체가 씹물몸이라 진입하는순간 걍 가루가됩니다
그럼 진입도 못하고 이도저도 아니면 어떻게 활용을하냐?!
후방에서 쓰고 로 포킹을 하세요. 사거리도 어마어마하게 길고 폭딜 정말 무시못합니다
후 상대가 딸피다 싶을때로 접근해서 평타로 후두러 패주면됩니다
ap쉬바나는 탱쉬바나가 아닙니다! 쓸데없는 자신감으로 영웅심리 발동하지 마십쇼!
약게 플레이하세요
앞서 말했다 싶이 정말 킬띨수있는 그런 상황이 아니라면 괜히 근자감 영웅심리 빌동해서 진입 하지마세요
걍 후방에서 만 잘 때려줘도 엄청난 이득입니다!
절대 를 처럼 강제이니쉬를 넣는다 생각하면안돼요! 꼭 명심하세요!
이건 추후에 플레이해보고 상세하게 적어드릴게요
제가 아직 ap쉬바나를 사용한지 몇판 안됬습니다
와 정말 ap말파만큼 파괴력있고 좋은게 ap쉬바나입니다
써본사람만이 알겁니다
ap쉬바나로 브실구간서 하드캐리하세요
킬 보장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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