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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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 ad 쉬바나 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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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 고정
집공,정복자 다써봤는데 정복자 > 집공
이유: 집공은 초반에 갱 갔을때 평Q로 딜 한번 추가되는거 밖에 쓸데가없는반면
정복자는 조건도 훨씬 쉽고 쉬바나에게 부족한 피흡과 고뎀 보충으로 후반 한타기여도가 넘사벽입니다.
전설 특성 닥 민첩함 (딴거 들지 마세요) 평타 정글러에게 공속15 프로는 매우 중요합니다 딴거 들면 정글링 느려서 못합니다.
-보조룬의 경우
여러가지 다써봤는데 굶사로 조금이라도 피회복 하는게 더 좋은거 같습니다.
시야수집은 좀비와드로 바꿔도 됩니다.










용족의 분노 (Fury of the Dragonborn)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 만큼 증가합니다.
원소 드래곤(장로 드래곤 포함)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쉬바나 또는 아군이 원소 드래곤을 처치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두 번 물어뜯기 (Twin Bite)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다음 기본 공격 시 쉬바나가 두 번 공격하여 (+1.0AD) (+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0.2/0.4/0.6/0.8/1.0AD) (+0.25AP)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0/55/60/65/7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Burnout)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쉬바나가 근처 적에게 초당 20/30/40/50/60 (+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30/35/40/45/50%(+0.1 AP)증가합니다. 이동 속도는 3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화염 숨결 (Flame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쉬바나가 85/125/165/205/245 (+0.5 AD)(+0.7 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5초간 불씨를 남기는 화염구를 던집니다. 화염구는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멈춥니다. 불씨가 적용된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적 최대 체력의 3% (+추가 공격력 100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150의 피해)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용의 강림 (Dragon's Descent)
분노 소모: 100
쉬바나가 150/250/350의 체력과 50/65/80의 사거리가 추가된 용으로 변신한 후 목표 지점으로 날아갑니다. 비행 중 쉬바나와 부딪힌 적들은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으며 목표 지점 쪽으로 밀려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스킬 빌드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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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스킬 콤보
궁으로 다가가서 W 키고 E 평 Q
스킬 활용 팁
1. R 의경우 속박류 면역, 그랩류면역(쓰레쉬 ,블츠) 및 리신.말파궁 헤카림E 씹기가능
단, 베이가E, 제라스E 안씹힙니다.
2. 정글링시 Q는 막타용으로 치면서 후딜 없애기 Q 후딜이 상당히 길어서 이동하는상대 한테 쓰면 챔피언 버벅거림이 있으니 조심해서 써야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프 6개 올려 놓았습니다.

자르반 4세

렉사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람머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프 6개 올려 놓았습니다.

마스터 이

이블린
마이 : 알파로 궁 . E 를 씹히면 맞다이 밀립니다 명상으로 E 딜씹히면 힘듭니다.
자르반 : 궁으로 들어갔는데 갇히면 답이없고 쉬바나궁으로 들어가도 EQ로 빠져나가면 궁낭비 입니다.
렉사이: 아군이 갱을 너무 잘 당해주는데 성장력도 쌔서 좀 힘듭니다.
케인도 힘듭니다. 렉사이와 마찬가지로 성장력이 쌘데 아군이 갱을 다당해주면 할게 없습니다.
이블린도 성장 막기가 어렵고 역갱치기도 어렵습니다.
람머스 도발도 까다롭구요
쉬바나의 카운터
= 말을 안 듣고 뭐하려하는 아군 ,빽핑 찍으면 욕하고 대각선 안 지키는 아군
딱히 쉬운 챔프는 없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아래쪽진영-
저는 풀캠을 자주 돕니다 ( 레드-돌거북(강타) -칼날- 늑대 -블루-바위게-두꺼비-귀환 탑미드를 봐서 바위게못먹을거같으면 바로 두꺼비 잡고 아래바위게 뛰기도 합니다 . -돌거북)
-위쪽진영-
1.(레드-돌거북(강타) -칼날-늑대-블루-바위게-두꺼비-귀환-돌거북)
역시마찬가지로 목표는 바위게 바꿔먹기입니다.
2.노리쉬 선칼날도 많이합니다 (선칼날w찍고 - 레드 -돌거북 -귀환 -마체테 핑와 구입- 늑대 블루 두꺼비 바위게 상대칼날 or 갱각 or 귀환
+ 칼날부리 먹는팁 한대치고 모아서 e 최대한 맞추고 w 킨상태로 큰몹 치지말고 졸개치셔야 피소모 최소로 됩니다
초반 운영법
1.정글링 2.밀린 라인 커버 3.상대정글 위치 대략적으로 찍어주기
중반 운영법
오브젝트 챙기고 역갱 봐주기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아군딜러가 잘 컷다 : 지키키
아군딜러가 못 컷다 : 상대딜러 물기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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