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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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제라스 다같이 합시다 쓰는 사람에 따라 달라지는 챔피언!
안녕하세요. 시즌4 제라스가 리메이크 된 이후부터 제라스를 제라스만을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시즌3때 골드5 -> 시즌4때 플레5 그 이후로는 학생인 신분으로 거의 즐기지 않았기에 넘어가서
시즌9 지금 다이아3(현재 진행형)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유튜브는 천천히 해보려 합니당 상대법이라던가 매드무비 녹화본등을 올리는 용도로,,
구독과 좋아요,,, 큼 열심히 공략본 자주 수정하고 유튜브에도 올려 상대법등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는 부계정 하나는 본계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라스는 좋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는 챔프이며, 쓰는 사람에 따라 달라지는 챔프인 게 맞습니다. 그러므로 손을 안 탄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어렵지는 않은 챔피언입니다. 궁을 맞추는 쾌감을 느끼게 된다면 영원히 제라스를 쓰게 될 것 입니다.
다들 하세용









일단 해보세요











저도 잘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거리조절과 한타때의 도움을 어떻게 주느냐가 중요하므로 그의 기여도에 따라 티어가 달라진다고 봅니다.
저도 궁을 못맞추며 Q를 잘 못맞춥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6 (+106) | 2398 | 마나 | 400 (+22.0) | 774 |
공격력 | 54.7 (+3) | 105.7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85 (+0.8) | 20.45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거 외에도 수확을 드는경우도 있긴하다만 저는 유성이 터지지않으면 제라스를 하면서 쾌감이 없기에 들어보고 "어 이거 별론데" 그래서 안듭니다. 수확이 너프된것도 있기때문에, 마나순환 팔찌는 제라스에게 있어서 필수로 들어야 한다고 생각을합니다. 마순팔찌있는것과 없는것의 마나의 양이 차이가 초반에 격하게 느껴지기도하고 제라스가 마나가 많이 부족한 챔프이기도 해서 필수라고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그외에 경우 챔피언에 따라서 룬이 달라진다는것을 아셔야합니다
,
는(은)
를 들어주세요. 




-> AP상대


-> AD상대
그 외에 경우.



보조룬 같은경우는 솔직히
너프당하기전에는 
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너프를 당했기에 더이상 가지않구요.



지금은 









가 괜찮다고 봅니다. 비스켓도 효율이 좋다고 생각하고 쓰지않고 팔면 30원의 이득을 볼 수 있다는 점도 생각을 해야합니다.






보통은 
이렇게 들겠지만 상황에 따라서 다릅니다.




(정글)








(미드)

이렇게 들어주세요 제라스에게 있어서 돌진기 있는챔피언은 카운터이기 때문에 많이 힘듭니다







적팀 챔피언 정글,미드 중에 cc기가 있다 (예시: 스턴,도발)














이런경우는 
이걸 들어주시고


어 적팀에 돌진기 있는 챔피언 너무 많다 하면


그렇기 때문에
을 들어주시면 힘이 좀 빠지기 때문에 괜찮을것입니다.

돌진기 챔피언 예시





굳이 탈진이 아니여도 원콤을 낼수있는챔프(


)는 
를 들어주세요






정글로
의 경우
를 들어주세요 굳이 정글이 아닌 미드인 카서스 여도 들어주세요.












마나 쇄도 (Mana Surge)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6초마다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으로 60~390(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 구조물을 대상으로는 30~195(레벨에 따라)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 감소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 감소합니다.

비전 파동 (Arcanopulse)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최초 시전 시: 제라스가 1.5초 동안 비전 파동을 충전하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면서 스킬 사거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충전한 이후 추가로 1.5초 동안 충전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5/115/155/195/235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5/115/155/195/235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파멸의 눈 (Eye of Destruction)
마나 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지상을 겨냥해 에너지포를 소환하여 목표 지점의 모든 적에게 60/95/130/165/20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5%씩 둔화시킵니다.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충격 구체 (Shocking Orb)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제라스가 순수한 마법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은 70/100/130/160/19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2.25초 기절합니다. 기절 지속 시간은 구체가 날아간 이동 거리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1050)

비전 의식 (Rite of the Arca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제라스가 순수한 모습으로 승화하면서 10초 동안 정신을 집중합니다. 이 동안 스킬을 4/5/6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70/220/270 (+0.4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70/220/270 (+0.4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제라스는 콤보랄 것이 거의 없습니다 한다고 치면
짤
스킬 활용 팁
패시브 활용은 필숩니다.
거리를 재는것도 중요하지만 한타 도중이나 패시브를 활용하여 마나를 채우며 스킬을 써주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킬 활용이고 뭐고 스킬샷을 잘 맞추기만 한다면 티어는 올라갈 것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빌드는 유동적이다 가 맞습니다.


-> 

,

돈이 조금 모였을 경우
의 예시 (



) 너무 챔피언이 아픈데 들어오는 챔프다 하면 선 존야 부터 올리세요.
,
2코어로는 존야 아니면 모렐로 깡딜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를
는 저도 많이 좋아하는데 아 내가 거리조절 엄청 잘하고 메자이 스택 안깎아 먹을 자신이 있다 하면 가주세요.




(한타때 내가 물릴수도 있겠다 경우) 



(딜이 조금 모자라긴하는데 돌진챔이 너무 많다하는경우) 




(AD챔프가 너무 쌔고 돌진챔이다.)
를 가주세요.
첫 시작아이템으로 
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1300원이 모였다면
무조건 양피지갑니다 이 템은 마나가 부족한 제라스에게 마나를 주는 훌륭한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첫아이템은
가시구 아이템은 늘 유동적이기때문에
선템으로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양피지를 무조건 올리는것이아니라 마나가 부족하더라도 존야를 선으로 가주세요
어 근데 상대할만하다 할경우
하나 가고
을 바로 올려주세요


1코어 전에
신발을 업그레이드 해주는것도 좋습니다.

AP인데 CC기가 많거나 너무 아프다하면
를

AD챔프인데 너무 아픈챔프다 하면
를 가주세요

제라스니까 무조건
마법사의 신발을 가는것은 아닙니다.






2코어로 올리기도 괜찮고 인장 스택 좀 괜찮게 쌓였다 하면 바로 가주세요.
코어 순서 ->



(무난한 경우)





















모렐로는 2코어때 올려주면 딜이 거의 쌥니다. 예외로 마저를 가는 챔피언들이 없을경우
2코어때 바로 
가주셔도 됩니다.


마지막템인
는 마저를 그래도 가는 챔피언들이 없고, 궁을 조금이라도 정확하게 맞추고싶다 하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
필 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라스에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없습니다.









스킬 맞추려고도 하지마세요. 마나소모하지마시구 갱호응만해주세오 안죽고 버텨만준다면 한타 때 승리로 이끌어갈것입니다.















































아직 준비중입니당
*준비중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질분받아용.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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