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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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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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찍는 건 Q 3 렙 -> E 5 렙 (기본)
원거리 상대시 Q 5 렙 -> E 5 렙
근거리 상대시 Q 1 렙 -> E 5 렙
W 를 조금 늦게 써야 딜교에서 이득을 봄.
W 는 길기 때문에 가렌을 했을시 논타겟 스킬을 맞지 않는 게 더 중요.
CS 먹을 때에만 가까이 가고 공성 미니언이 아닌 다음에야 굳이 맞아 가면서까지 CS 먹을 필요가 없음.
체력 관리가 되어야 아군이 갱 와도 깊이 들어가는 게 가능, 상대 정글이 갱 와도 버틸 수 있음.
Q 가 쿨 돌고 있으면 Q 가 돌고 있다는 것을 Alt 로 알리고, 정글이 조금 더 늦게 참여 해 죽이게 해야함.
Q 침묵 박고, E 돌리고, R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 두 대를 쳐서 나가는 동안 너무 맞아서 손해를 크게 본다.
주기적으로 소환물들이 붙으면 힘들다.
동률로 크지 못하면 나중에 지대하게 커져있는 헤카림을 만날 수 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거기에 궁으로 바텀에 타고 가버린 경우, 가렌은 철거로 탑을 밀어버리면 된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더 쉬운 상대로 보인다. 모든 딜을 박기 쉽다.
망하면 크게 망하는 특성상 1 킬이라도 따면 스오는 가렌을 이길 수 없다.
다만 잘 치고 빠지는 특성상 무리하게 Q 로 박으려고 하지 않는다면 쉽다.
CS 를 동률로 챙기거나 그 이상으로 챙기는 게 가장 좋지만 그렇지 못하면 거의 탱만 둘러야 한다.
가렌은 초반에 강하지 못하다. 고로 지나친 1:1 싸움은 피한다.
CS 를 챙기지 못해도 경험치만 잘 챙겨도 1.0 인분이 충분히 된다.
가렌이 아군 원거리 딜러를 지켜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게 깊이 들어가 상대 진영을 부수는 역할을 한다.
그러는 동안 가렌을 두드려 맞는다. 고로 필자는 탱 아이템을 반드시 두른다.
가렌의 생명은 Q 침묵에 있지만 그렇다 해서 쿨감에 투자 하지는 않는다. 도끼 20 % 로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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