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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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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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2스택 쌓고 싸우기만 하면 앵간한거 다이김
이런건 앵간한게 아니니까 깝치지 말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미친새끼 너프 언제하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4렙때 잠깐 깝쳐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6렙까지 존버
2렙때 꽤 강하니까 2스택 유지하면서 살살 간보다 들어오면 족치자
스플릿 푸쉬-한타가 둘다 좋은챔이라서 원딜 물어죽이면서 뒷라인에서 버텨주는게 한타 주 포지션이고
q버프먹고 q2방에 원거리 죽어서 라인클도 좋으니까 스플릿 자주 하자
이떄쯤 오면 모든 탑챔이 원딜만 지키면 이기지;
위 봐라
아마 너프먹을듯 한데..
다시 정글가면 되니까 괜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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