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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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22) | 2674 | 마나 | 400 (+50) | 1250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2 (+2.55) | 75.3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사일러스의 대상이 아닌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목표 대상이 아닌 주변 미니언의 체력이 25보다 낮을 때 즉시 처치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0.5초 후 사슬이 교차한 지점에서 마력이 폭발해 60/115/170/225/280 (+0.8 AP)의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범위 안에 있는 미니언에게는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사일러스가 체력을 20/60/80/100 (+0.2 AP) (+추가 체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사일러스가 체력이 40% 이하인 경우 회복량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재사용 시: 사일러스가 지정 방향으로 사슬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사슬을 끌어당겨 적 방향으로 이동하며 80/130/180/230/28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0.3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적의 궁극기를 강탈하면 해당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200%(사일러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적용, 최소 40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어 사일러스가 그동안 해당적의 궁극기를 다시 강탈할 수 없습니다.
사일러스가 순수한 공격력 계수를 주문력 계수로 전환해 추가 공격력 1당 주문력 0.4, 총 공격력당 주문력 0.6씩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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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E 선마 후 나머지 스킬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찍는 편입니다. E 선마 후 자유롭게 스킬트리 배분해주시고
의 쿨타임은 1레벨에는 85초로 짧은 편은 아닌데 3레벨에서는 겨우 15초입니다. 15초면 귀환 두번 정도인데
그때마다 계속 뺏어 쓸 수 있으니 상대팀에서는 얼척이 없습니다. 무슨 궁을 뺏느냐도 중요한데 추후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회복량도 상대팀 입장에서는 역겹습니다. 짜증나죠. 그리고 의 회복은 후 피해를 입혀야 피 회복이 됩니다. 반드시 평타를 때리던 스킬샷을 때리던 해야 피 회복이 됩니다. 그리고 선 로 진입하시면 안 됩니다. 은 사일러스의 체력이 40% 이하일 때 회복량이 극대화되는 스킬입니다. 때문에 풀콤보를 넣어서 싸운 후 로 회복하시고 패면 이깁니다. 또 이 스킬은 갱킹에서도 자주 쓰이는데요. 그건 추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1타 후 곧 터지는 원형의 2타도 아픕니다. 둔화까지 거니깐 더 짜증나죠. 하지만 2타는 1타 시전 후 조금 있다 발동되기 때문에 피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맞추기도 무진장 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스마트키 키시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와 는 얼마 전에 너프 들어간 바로 그 스킬입니다. 물론 너프 후 사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일러스에게 있어서 중요한 필수 스펠이라고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를 통한 보호막 생성, 그 후 앞서 설명한 룬인 을 통한 보호막 증가 후 한 번 맞으면 털털 털립니다. 그 후 로 쫓아가면 상대팀에서는 그렇게 역겨울 수가 없습니다. 물론 은 피하기 쉽습니다. 투사체 속도가 느린 편에 속합니다
별로 좋지는 않은 패시브라고 생각했는데 이거 정글몹 처리할때 정말 좋습니다. 늑대랑 칼날부리 맞으면 좋아 죽습니다. 반드시 스킬 하나 사용 후 섞어주시는 거 잊지 말아 주세요. 라인 정리할때도 가 쓰이는데 저는 정글 사일러스 공략중이므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만약 상대 조합이 탑 정글 미드 원딜 서폿 라고 가정하겠습니다.
게임 초반, 일단 어찌 되었던 은 냅둡니다. 가렌의 는 가렌의 패시브인 에게는 고정딜이 들어가서 쓰는 건데 사일러스는 을 활용할 수 없기 때문에 뺏지 마시고 자비로운 척 팀원에게 대해주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는 의 패시브인 5스택을 통해 무지막지한 딜이 박히는 스킬인데 사일러스는 을 활용 못 하기 때문에 안 뺏어주시면 됩니다.
저라면 게임 초반에는 의 궁인 를 뺏어서 바텀 갱킹을 성공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중반, 의 전성기입니다. 이쯤이면 녹턴의 가 2레벨을 찍을 타이밍입니다. 녹턴의 은 1레벨에는 글로벌 궁극기라고 부르기도 민망한 사거리를 가지고 있는데 사일러스의 은 상대의 궁극기 레벨에 비례하기 때문에 중반쯤에는 을 최우선으로 뺏을 것 같습니다
게임 후반, 단 한 번의 한타가 게임을 주무르는 상황입니다.
사일러스 풀딜 콤보
E로 거리 좁히고 평 Q 1타 후 평 Q 2타 둔화 둔화걸린 상대 추노 평 W로 추적 후 평과 동시에 체력 회복
사실 과 만 마지막에 써 주시면 어떤 콤보도 상관없습니다. 중간에 도 섞여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일러스의 갱킹 콤보
사일러스 정글 선택지는 세 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약한 찐따정글 (카직스, 이블린 등) 혹은 초식성 찐따 정글 (아무무, 세주아니)
아군 블루먹고 카정 들어가서 로 피흡하며 다이다이, 한 3킬 쯤 따면 이미 게임은 터져있습니다. 사일러스가 6레벨이면 상대 정글은 4레벨이여도 궁을 뺏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랑 내가 비등한 상성이다 (일반 정글)
정석 루트 후 자유롭게 갱킹
초반에 쎄고 후반에 찐따 (신 짜오)
초반에 와딩 후 버프를 중점으로 시야 잡고 6레벨 후 두드려 패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쎄지는 않은데 그냥 짜증납니다 얜
싸울까 말까 고민하다 알파 한번 긁히시면 강제 회색 우물행입니다
초반에 제이스마냥 얘 말려 죽인다는 마인드로 게임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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