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100% (1표)

0% (0표)
「약」
군대에서 아트가 리메된다는 소식을 듣고 pbe 패치되는거 보면서
상상해오던 템트리입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해주시고 후기좀
이번 공략은 순도 100%의 상상입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치속은 순수 공속템, 정복자는 치명템트리(정복자를 들때는 전설 : 핏빛 길)
소생은 어느때나 총 회복량이 5% 증가하고, 체력이 40%이하일때 총 회복량에서 10% 증가하여 기본 회복량이 115.5%로 15.5%증가합니다.
실험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궁에다 비사지면 205%인데 40%이하일때 20.5%를 더해준다고 가정하면 225.5%의 회복량을 가지게 됩니다.
만약 이렇게 적용이 된다면 5 ~ 25.5%의 회복량을 증가시켜주는 꿀룬입니다.
궁3렙 + 비사지 + 체력 40%이하 기준 체력 1000만 회복해도 2255를 회복하게 되는겁니다.
실험은 여러분이..










사신 태세 (Deathbringer Stance)
재사용 대기시간: 24~12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12%(레벨에 따라)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80%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회복)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0/25/40/55/70 (+0.6/0.675/0.75/0.825/0.9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끝에 적중한 적을 잠깐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6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마다 범위 모양이 변하고 이전보다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27.5/30/32.5/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16%(+추가 체력의 0.9%)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60/80/100%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30/4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50/75/10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다들 아는데 뭐 굳이 써야할까
나중에 템나오면 q 끝까지 돌리지말고 견제로만 쓰고 평타만 치셈
스킬 활용 팁
다른공략이 훨 유용하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템트리는 2개로 나뉜다







정복자를 간 치명타 템트리




궁3렙&체력 40%이하일때 치명타로 500이 뜨면 너의 체력은 600 + 패시브 데미지 정도 회복한다.
치속을 간 공속 템트리



치속이 터질경우 패시브가 3초도 안걸리고 계속 켜지는 기적을 볼 수 있다.
상대가 ap챔이 있을때 최상의 효율 

이 모든건 나의 상상이다.
직접 해보고 느껴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전역시켜줘ㅓㅓㅓ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100% (1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