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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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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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승 4패 하루에 쿼드라4번 펜타1번

- 카일리츠(2019-05-03, 조회수: 2606)

마이를하면서 이번주에 잘되길래 좋은팁은 공유하는거라생각해서 올림

손빠른게중요하고 순간피지컬은 본인이잘해야하는거니 딱히말해줄게없음 

알파,명상 동물적인감각으로 100%활용해주면 됨 


pp19lemited 내아이디임 

골드구간 돌리면서 다이아 부캐 ㅈㄴ많이만나봤는데 진자 이기기빡세진거같음 요세골드 

근데 이승률이면 확실히 캐리력은 보장한다 

탬트리만보지말고 운영방식을 확실히 보고가길바람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룬은 카우셉보고 약간 개조해봤는데 

마법의신발이 이번에 너프먹고 12분에 나오지만 그래도 쓸만하다 업글하면 이속이 410이라 뚜벅이인 마이한태 개꿀


외상은 스노우볼잘굴러가는 마이에게 더욱 날개를달아줌 외상으로 상황보면서 아탬사면됨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알파를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타이밍맞춰서 쓰느냐가 갈림

스킬 활용 팁

 명상도 탱킹력유지에 도움이되지만 역전의발판을 마련하기 딱좋은스킬


알파는 신중하게쓰면 롤 모든스킬중에서도 원탑급으로활용이가능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피갈퀴까지는 고정 그후에 신발을올려서 안정성과 유틸성을 올리던지 

바로구인수올려서 2코어 신발까진완성해줌

그후에 상황마다 틀린데 아랫구간은 딜탬먼저올려도 괸찮은데 자기손이쓰레기면 탱을먼저가고

수은은 연습해두면 마이유저로써 최고의무기가됨 즉발 cc무효기라고봐도됨

적팀이 cc만 회피하면 킬각나온다 그럼 수은먼저 (딜로스생각)

그후에 무도랑 스테락 두개중 선택하는데 윗구간갈수록 스테락이 더 좋더라 무도먼저올리는것도 나쁘진않지만

탱킹력이 떨어짐 적팀 뚜벅이들이 잘 대주면 피흡으로 씹캐리가능해서 상관은없음 순서는 자기가 생각해서 가셈

마최도 가봤는데 피갈퀴 구인수 신발 무도 마최 일케나오면 거의 무적좀비긴하더라고 나서스 700~800스텍쌓아도 피하나도안달아 오죽하면 우물가서 평타만갈겨도 안죽을까 마최도 좋긴한데 윗구간에서 안정성때문에 어쩔수없이 포기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가렌
솔직히 카운터는 아군이 얼마나못하느냐 그리고적팀이 얼마나 잘하느냐

당연한소리지만 이게맞는거같음

잭스? 람머스 ? 이제 ㅈ밥임 진자 자기손을 어캐굴리느냐에따라 조지고도남음
갈리오
cc아무리많아도 이기는방법은 뒤에 서술함
갱플랭크
항상시작할때 아군 올차단하고해라 괸히 감정이입해서 겜던지지말고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에 버프먹고 풀캠프돌아줌 

 중반에 운영돌려서 내쪽으로 2명은최소오게끔 만들고 죽인후에 억제기운영

 아군포지션이중요한데 뭐 어차피 말안듣는애들 태반이고 그래서 마이가 안죽고 얼마나 잘미느냐에따라 갈림

 

초반 운영법

 블루팀(블루>두꺼비(포션)>늑대>칼날부리(강타 포션) 명상 >>레드>>명상>>돌거북(강타) 


 레드팀(레드)>돌거북(포션)>칼날부리 (강타) 명상>>> 늑대>>블루(포션)>>두꺼비(강타)


 이런식으로 정글도는데 얼마나 안정성있게 도느냐에 따라 피지컬도 오른다


 내방식이니 참고 그리고 보통바위게 나오고 한 10~20초후에 풀캠이끝나는데 가까운곳가서 함보고 없으면 걍 반대쪽  먹고 귀환하고 탬사오면됨

 

중반 운영법

 팀이 벌래짓을많이할건데 대부분 상대정글러나 라이너의 킬이 나오는경우지 마이는 이럴떄 갱각나오면 가주고

 하지만 무조건 해아하는게있다면 성장이밀려선안됨 자꾸 따이는라인잇으면 과감히 버리고 파밍하던지 다른라인빽업을 봐주던지하는게 백배는 낫더라 (감정이입하지마) 어차피 서로싸워봐야 버러지들이라 말도안통하고 애초에

 논리적으로 겜하는애가없음 쳐발리면 쳐발리는이유가 무조건있으니 아군채팅 무시하고 겜하도록

 

후반 운영법

 중반에 쳐발리는아군밖에없고 나혼자 그럭저럭컸다 그럼 수은구인수들고 라인하나잡고 쭉 밀어

 그럼 한마리 두마리는 무조건옴 그때 잡는다? 그러면 역전이 되는거고 걍 서로 시간만 질질끌면 결국

 팀은 포탑에서 사리기만하다 바론,용나가서 쳐발린다 상대팀의 주전력을 빼주기만해도 충분히 아군이 

 타워안에서 잘막아낸다 들어가는쪽이 불리한겜이라 은근잘먹힘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를 대충해보고 이것들 답없다 싶으면 바로 운영해주면됨

 이탬트리 유리하게 굴러가면 햇바론 엄청나게녹이니까 과감한 오더내리면됨

 

챔피언별 대응법

 성장차로 찍어내리는 마이라서 카운터는 손싸움이라보면됨

 하루에 쿼드라4번하고 펜타 1번하면서 느낀건데 아군이 진자 개벌래라 분당1뎃한다 그래도 

이길확률 있긴하더라 한명탈주한판도 이긴적있고 하튼 운영잘하면 끝내주게좋음

초반에 답없이뒤지면 핑찍어줘라 그러면 기분은 ㅈ같더라도 조심하게될거임 

 

마치며
pbe서버에서 곧 구인수마이 고인된다는데 내가볼땐 조금 딜적으로 약해질뿐이지 아직쓸만하다생각은든다 여러모로 마이자체성능이 버프기때문에 종합적인 딜링은 낮을수있지만 스노우볼만 잘굴린다면 
상관없는이야기지 한번 5월 15일날에 패치된마이 해봐야알듯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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