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알파를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타이밍맞춰서 쓰느냐가 갈림
명상도 탱킹력유지에 도움이되지만 역전의발판을 마련하기 딱좋은스킬
알파는 신중하게쓰면 롤 모든스킬중에서도 원탑급으로활용이가능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당연한소리지만 이게맞는거같음
잭스? 람머스 ? 이제 ㅈ밥임 진자 자기손을 어캐굴리느냐에따라 조지고도남음
초반에 버프먹고 풀캠프돌아줌
중반에 운영돌려서 내쪽으로 2명은최소오게끔 만들고 죽인후에 억제기운영
아군포지션이중요한데 뭐 어차피 말안듣는애들 태반이고 그래서 마이가 안죽고 얼마나 잘미느냐에따라 갈림
블루팀(블루>두꺼비(포션)>늑대>칼날부리(강타 포션) 명상 >>레드>>명상>>돌거북(강타)
레드팀(레드)>돌거북(포션)>칼날부리 (강타) 명상>>> 늑대>>블루(포션)>>두꺼비(강타)
이런식으로 정글도는데 얼마나 안정성있게 도느냐에 따라 피지컬도 오른다
내방식이니 참고 그리고 보통바위게 나오고 한 10~20초후에 풀캠이끝나는데 가까운곳가서 함보고 없으면 걍 반대쪽 먹고 귀환하고 탬사오면됨
팀이 벌래짓을많이할건데 대부분 상대정글러나 라이너의 킬이 나오는경우지 마이는 이럴떄 갱각나오면 가주고
하지만 무조건 해아하는게있다면 성장이밀려선안됨 자꾸 따이는라인잇으면 과감히 버리고 파밍하던지 다른라인빽업을 봐주던지하는게 백배는 낫더라 (감정이입하지마) 어차피 서로싸워봐야 버러지들이라 말도안통하고 애초에
논리적으로 겜하는애가없음 쳐발리면 쳐발리는이유가 무조건있으니 아군채팅 무시하고 겜하도록
중반에 쳐발리는아군밖에없고 나혼자 그럭저럭컸다 그럼 수은구인수들고 라인하나잡고 쭉 밀어
그럼 한마리 두마리는 무조건옴 그때 잡는다? 그러면 역전이 되는거고 걍 서로 시간만 질질끌면 결국
팀은 포탑에서 사리기만하다 바론,용나가서 쳐발린다 상대팀의 주전력을 빼주기만해도 충분히 아군이
타워안에서 잘막아낸다 들어가는쪽이 불리한겜이라 은근잘먹힘
한타를 대충해보고 이것들 답없다 싶으면 바로 운영해주면됨
이탬트리 유리하게 굴러가면 햇바론 엄청나게녹이니까 과감한 오더내리면됨
성장차로 찍어내리는 마이라서 카운터는 손싸움이라보면됨
하루에 쿼드라4번하고 펜타 1번하면서 느낀건데 아군이 진자 개벌래라 분당1뎃한다 그래도
이길확률 있긴하더라 한명탈주한판도 이긴적있고 하튼 운영잘하면 끝내주게좋음
초반에 답없이뒤지면 핑찍어줘라 그러면 기분은 ㅈ같더라도 조심하게될거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