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제일 무난하고 깔끔한콤보
여기서 조금씩 변형해주는거임. 콤보자체가 유동적이고 무궁무진해서 몇판해보거나 관전 좀 해보면 감이 옴.
아트 콤보는 가르쳐준다고 익는게아니라 본인이 타이밍이라던가 사거리와 거리재기가 익숙해지지 않으면 알아도 소용없음.
본인이 직접 느껴보고 해서 감을 잡아야됨.
w끌려오는타이밍, q 판정 범위 등등.
여기 길게 나열해봐야 뭔말인지 이해도안갈거고 아무도안봄 어차피. ㅋㅋ 유튜브통해 보길 추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내가 아무리 킬을처먹어도 투코인으로는 비빌수있던 리워크전이랑은 비교도안되는 상성이되버림
그냥 베인나오면 능동적으로 대규모전투를 부수기가 너무어려움
이 애미뒤진 좆간안경 구인수 너프먹고 얼른 꺼졌으면좋겠음
궁찍혀도 부활하니까 할만했던건데
이젠 동성장으로 스펠없을때 끌리면 에누리없이 죽음 q 도끼날 피흡량도 처올라가서
딜찍누도 힘든새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폭딜타이밍에 25%미만으로 체력이 안까이면 좆망하는챔프라 궁켜고 피흡으로 보벼주면 궁발동시키려고
똥꼬쇼는 하는데 피가 안깎임ㅋㅋ; 결국 4초지나면 울면서도망가거나 미련 못버리고 싸우다 죽어버림
대신 패시브 이미 터트린방향 다리쪽으로 붙어서 싸워줘야됨 다리 네발이상 맞으면 피흡이고뭐고 없음
부활못한다는건 처형 먹잇감되기도 쉬워졌다는거라서ㅇㅇ
적어도 최근 만난 우르곳들은 다 개좆밥이되버렷음
굳이 라인전 찢어야되는건 아니게됫음. 안망하기만하면됨.
궁 포텐이 워낙 뛰어나져서.
근데 라인전이 많이세져서 대충 싸우다보면 안찢을래도 찢어짐ㅋㅋ
딜교 존나막해도 패시브피흡 라인유지력이 존나좋아서 과감하게해도 괜찮음.
내가 상대보다 1렙정도 앞서있다면 갱와도 쫄지말고 2대1하면 이김
거짓말아님. 믿고해봐라.
앞라인 포커싱해싀 어시 빠르게먹고 궁 부활장전하고 지속시간 늘리고 딜러들 죽이러가면됨
개좋다 진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