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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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사 공략 많이 없길래 써봐용..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4 (+0.55) | 13.3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7 (+4.2) | 98.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 우선 핵심 룬에는 집공 vs 기발 이라는 선택지가 존재합니다
(1) 집중공격
장점:3타를 때릴 수 있으면 킬각이 잘나옴
단점:3타 치려고 무리하면 라인전 폭망
(2) 기민한 발놀림
장점:초반 라인전 버티기가 쉬움
단점:버티기에만 최적화되있어서 싸움 구도 안좋으면 딜을 못넣음
이정도 장단점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싸움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솔랭에서는 집중 공격 드는게 좋은거같네요.
2. 상급 룬에서 또한 두개의 선택지가 존재하는데요
(1) 아군 서포터가 힐서폿/타곤산 서폿이거나 자신이 기민한 발놀림을 들었다!
-->과다 치유
(2) 집중공격을 들었다!
-->승전보
개인적으로 솔랭이라는 전제하에 승전보가 좋은거같네요.
그리고 피흡템을 늦게올리거나 가지 않는 카이사이니
전설룬은 핏빛 길을 들어주시고
4번째 룬은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시면 됩니당
탱커가 좀 많다 싶으면 체력차 극복도 나쁘진 않지만
최후의 일격이 카이사한테는 더 잘 맞는 룬인거 같네요
보조룬은 거의 저렇게 들어요~
스펠도 웬만하면 힐 점멸 고정이지만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들어주셔야 합니다.

와 같이 하드 CC기가 있어서 물리면 죽는다 하는 조합은 정화,


라인전이 정말 반반만 가서 무난할 것 같을때 내가 좀더 이득을 보고싶고
다른 라인에 영향을 끼치고 싶다면 텔포를 드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두 번째 피부 (Second Skin)
기본 공격 시 4초 동안 플라즈마 중첩을 쌓고 4~24 (+0.12AP) + 중첩당 1~6 (+0.03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회 중첩이 쌓인 적을 공격하면 플라즈마를 소모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15% (+주문력 100당 6%)의 피해를 입힙니다. 주변 아군이 적 챔피언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중첩을 1회 적용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이케시아 폭우 (Icathian Rain)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카이사가 근처 적들을 추격하는 미사일을 6개 발사하며, 적중한 단일
대상의 적에게 40/55/70/85/100(+0.55 추가 AD)(+0.2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미사일에 맞은 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추가 적중할 경우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공허추적자 (Void Seeker)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 광선을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고 30/50/80/105/130(+1.3 총 공격력)(+0.4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광선에 적중된 대상에게는 플라즈마 중첩이 2만큼 쌓입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고속 충전 (Supercharg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를 고속 충전하여 이동 속도가 55/60/65/70/75% (추가 공격 속도에 따라 +100%) 증가하고 충전 중 유체화 상태가 되며,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사냥본능 (Killer Instinc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카이사가 플라즈마 표식이 남은 적 챔피언 근처로 빠르게 돌진하며, 2초 동안 70/90/110(+0.9/1.35/1.8 총 공격력)(+1.2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2000/2500/300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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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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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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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스킬 콤보
1. 평Q : 제일 기본적인 콤보
2. (3스택에서) QW평 -->5스택이 터지면서 Q와 평타데미지가
같이 들어가서 순간데미지가 잘나와요
3. (3스택에서) RW -->갑자기 튀어나와서 폭딜을 꽂을 수 있음
스킬 활용 팁
싸우는 중간에 E 키시는 분들 많은데 라인전에서 E는 보통
순간이속으로 적팀의 스킬을 피하거나 순간적으로 접근해서 평Q를 하거나 입니다.
싸우는 중간에 키는 E는 공속증가를 목표로 쓰지 마시구
딜교환을 하면서 적팀의 위협적인 스킬이 있다면 그 스킬을 회피하는데 써보세용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카이사는 템트리가 선 폭갈, 선 무대, 선 몰락으로 나뉘어요.
1. 폭풍 갈퀴를 선템으로 가는 경우
장점:9렙타이밍에 빠른 진화가 가능하다 (폭갈+광전사+단검2개+곡괭이-->QE진화)
단점:센 타이밍을 조금 앞당겨 받은 느낌이라 3코어때 다른 템트리에 비해 약하고, 첫템이 도란검으로 강제됨
2. 무한의 대검을 선템으로 가는 경우
장점:BF->곡괭이 2개로 빠른 Q진화(깡딜 up!)가 가능하고 3코어때 굉장히 강력하다
단점:E진화가 너무 느리다 (11렙~12렙 사이..)
3. 몰락한 왕의 검을 선템으로 가는 경우
장점:피흡으로 초반 라인전 버티기 쉽고 빠른 E진화 가능(몰락/광전사/곡궁/단검)
단점:다른 두 템트리에 비해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폭풍 갈퀴가 제일 좋은거 같지만
상황에 따라 도란검을 못드는 상황이 오면
선 무대템트리도 괜찮은거같아요 (초반이 되게 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이틀린
사거리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초반에 CS 먹는것도 고통스러움
그냥 폭갈에 기발들고 라인전 버티다가
한타할때 은신, 궁 돌진으로 케이틀린만 노립시다..

애쉬
평타 사거리 차이도 차이이지만
라인을 실수로라도 한번 밀면
W와 궁의 갱호응으로 죽게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카이사가 카운터 치는 챔은 딱히 없어요
얘는 이즈처럼 무난하게 뽑기 좋은 픽이라는 느낌이라서
그냥 웬만한 상황에서 반반 파밍 가면 좋은거같아요 ㅎㅎ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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