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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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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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 기준 E + 칼날비 3타
[아이템 : 주문도둑 검]
3렙 기준 Q/W/E 전부 적중 시
[아이템: 주문도둑 검]
3렙 기준 Q/W/E 전부 적중 시
[아이템: 주문도둑 검]
6렙 기준 모든 스킬이 다 찍혀있을 때
[아이템: 키르히아이스의 파편 / 얼음 송곳니]
칼날비로 증가된 나미의 공속은
상대 평타 1대 = 나미 1~2타
라는 상황을 만들어주는 편임.
나미 1렙 E 스킬에 피격된 상대는
[330 기준] 280의 이동속도로 느려짐.
3렙때 E 평타 하다가 각 보여서
Q를 던져도 기존 Q보단 쉽게 맞추는 편임.
나미는 Q가 숙련도에 따라
적중률이 판이하게 달라지는데,
이를 E 스킬 부터 마스터함으로써
슬로우 수치 증가 덕택에
Q의 적중률이 높아지는 편임.
허나 어지간히 하면 2렙땐 Q 보단
W 를 찍어 회복수단을 챙기는 게 좋음.
평타 견제 특성상 공격하는 동시에
얻어맞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임.
또한 나미 E 스킬은 아군한테 걸어줄 수 있음.
팁] 이미 평타 투사체 날아갈 때도
버프 걸면 나미 E 랑 같이 박힘
안맞고 때리는 평타 견제에 익숙해져야
칼날비+E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음.
나미는 도주기가 없는데, 이를 평타를 때리러 앞으로 나가면 당연히 뒤가 없음.
그래서 상대가 거리를 줄 때를 잘 노려서 '맞지 않는 상황&거리'를 확보해야 함.
또한, 상대 원딜이 '나'를 견제하면
우리 원딜도 상대 원딜을 때려야 함.
상대 원딜이 나 치면 원딜 못칠텐데
나와 원딜이 함께치면 딜이 2배!
물론 그러지 못할 경우가 많으니 희망사항임.
'칼날비' 와 'E' 는 딱 '3대'만 발동하는 탓에
그 이상의 어설픈 교전은 손해가 되기 쉬움.
만약에 2:2 싸움이 벌여지거나 한다면,
진짜 짧은 시간내에 도륙내야 역관광이 안나옴.
그랩/CC류가 메인인 서폿들은 늘 방심하면 안됨.
상대 서폿의 스킬 범위를 늘 재고 경계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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