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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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110) | 2540 | 마나 | 415 (+50) | 1265 |
공격력 | 62 (+2) | 96 | 공격 속도 | 0.667 (+2.5%) | 0.95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3 (+4.7) | 122.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또한 파이크가 최대 체력을 모두 공격력으로 전환합니다. 전환 비율은 체력 14당 공격력 1입니다.
회색 체력 상한은 최대 체력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길게 누를 때: 파이크가 작살을 던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00/150/200/250/300 (+0.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자신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적중한 적은 1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정신 집중이 성공적으로 끝나지 않거나 스킬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소모한 마나의 75%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은신-위장: 파이크는 적 챔피언이 감지 가능한 범위 안에 들어오지 않는 한 시야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위장이 해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이 X 구역 안에서 처치되면 20초 안에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챔피언을 파이크가 처치했다면 마지막으로 처치를 도운 아군에게도 챔피언 처치 골드가 주어집니다. 파이크가 아니라 아군이 처치했어도 파이크에게 챔피언 처치 골드가 주어집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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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딱히 말해드릴게 없는데 센스입니다. 국민콤보가 있다면 챔피언 뒤로 착지하게 스턴 먹이고 정도? 상황에 알맞게 쓰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요새 바위게 3분 15초에 나오니 신경끄고 라인전에 집중하시면 됩니다. 라인 밀리고 있으면 정글러한테 절대 싸우지 말라고 하세요. 파이크가 라인 받아먹기도 클리어 하기도 힘든 챔피언이라 가서 이득 못보면 큰일나고 죽기라도하면 그 판 미드는 끝난겁니다.
탑과 봇 잘봐주면서 게임하시면 됩니다. 라인 상황에 맞게 로밍 가서셔 적당히 호응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W와E덕분에 갱으로 죽기 힘든 챔피언입니다. 그거 생각 못하고 있다가 정글한테 죽거나 솔킬 따이면 자살하십쇼.
궁으로 한 명 잡고 시작하면 이긴다는 생각으로 한타 먼저 들어갈 생각 하시면 안됩니다.
그래도 각 잘보이면 선이니쉬 시작하셔도 무방합니다.
후반 가면 파이크 힘 빠집니다. 게임이 반 이상갔는데 양쪽이 반반이면 웬만해선 졌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궁이 빨간색으로 빛나기 전에 궁을 먼저 써두시는 거도 팀파이트 입니다. 팀원이 궁이 켜지는 짧은 순간에 상대 피를 깎아 처형 피를 만들어 주겠다는 생각 하시고 궁 먼저 써두시면 잘 풀립니다.
이거는 나중에 쓰겠습니다.
너무 대충 썻네요. 나중에 다시 수정하겠습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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