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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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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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좋습니다. 신발4포라던가 천갑4포라던가.. 그리고 얘를 상대 할 때 만큼은 정말 예외적으로
1렙 때 Q를 찍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너무 맞아가며 cs 파밍하면 안되고 버릴건 버려야
합니다. 초반에 따이면 진짜 답이 안나옴, 한 7렙 되는 시점부터 트린이 이겨볼만 한 것 같음
선 티아멧 가는 템트리 추천 얘 상대로는 텔포드는게 좋은듯. 그리고 판테온 E 패시브가 상대
피 15퍼? 쯤 되면 Q하고 평타에 크리 터지는데 이거 때매 궁 못쓰고 뒤지지 않게 조심
자주 해줘야하고 얘 상대로도 초반에 무리하거나 거리조절 잘 못해서 킬을 따여선 절대로
안됩니다. 6렙 이 후에 맞다이를 한번 노려볼만 합니다. 대체로 다리가 라인을 미는 구도가
나오는데 이러는 와중에서 거리조절로 Q를 허공에 갈기게 하거나 무빙으로 Q 자루
안 쪽으로 파고 들어서 맞다이를 한다면 거의 그 맞다이는 이깁니다. 선신발 후 몰락 추천
점화 점멸이나 유체화점멸 드는데, 대부분 다리들 유체화 점멸 드니까 똑같이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얘 상대로는 이속과 무빙이 정말 생명
열심히 사리면서 라인을 당기고 4레벨에 W 배웠을 때 다시 한번 노려봅니다.
아니면 7렙즈음에 한번 또 노려볼 수 있는데, 중요한건 피 관리를 잘해야됩니다.
cs 몇 개 더 먹겠다고 견제에 더 맞으면 안됩니다. 유체화를 들어도 좋고
선신발에 몰락이 좋습니다. 슬로우 걸고 들어가서 실명 맞으면 실명 시간동안 앞무빙
해주시면 됩니다. 렌즈를 꼭 사서 버섯도 지워야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런식으로 라인을 초반부터 마구 밀어서 선 2렙을 찍고 미니언 무리들을 몰고 타워로 가서
타워를 몇 대 치면 문도가 트린을 때리는데 이 때 문도 피를 어느 정도 빼 놓으셨다면
미니언 어그로 + 트린 평타,E + 점화 데미지로 잡아버리는 것을 노릴 수 있습니다.
6 이 후에도 유지력이 밀리지 않으니 점화 쿨마다 맞다이 거는게 좋습니다. 트린이
다른건 몰라도 탱커들 돌려깎는데는 좋은 것 같습니다. 선신발 후 몰락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라인을 계속 밀면서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선 티아멧을 반드시
올려서 6렙 이 후부턴 라인을 미친듯이 밀어서 로밍 다니는게 부담스럽게 만들어야합니다.
문도,쉔 같은 부류의 챔프를 상대할 경우 트린이 미는 경우가 많으니 와딩을 잘 해놓으셔야
합니다.
딜교 할만해집니다. W걸고 들어가서 그냥 존내 때리면 되는데 한 가지 생각하셔야 할건
우리팀 미니언이 좀 적을 때 딜교하는게 좋고, 회전베기를 좀 신중하게 쓰셔야합니다.
왜냐하면 E를 존내 타면서 도망다니기 때문인데, 잘 못하면 트린 불사 시간동안 야스오가
E로 도망다니는 그림도 나오는데 이러면 망합니다. 근데 솔직히 대체로 그냥 패면 이깁니다.
기본적으로 Q 때문에 유지력도 좋고 E 덕분에 기동성하고 라인푸쉬도 어느 정도 가능하니
이 점을 잘 이용해서 스노우볼을 굴려야함.
1렙 때 근접 미니언 3마리 열심히 쳐가면서 분노 좀 쌓고 E로 미니언 챔프 같이 긁으면서
들어가서 적당히 몇 대 치다가 나옴. (여기서 크리가 좀 터지면 대박)
그리고 미니언 하나 죽으면 2렙 될 때 미니언 E로 긁어서 2렙 찍으면서 들어갈 수도 있음.
이 때 딜교가 잘 되면 솔킬 딸 수도 있고 그 전에 상대가 킬각인 피면 거리를 좀 벌리고 있을텐데
E을 이용해서 죽여버려야함. 못 죽여도 괜찮으니까 너무 무리는 금물.
그런식으로 압박을 열심히 하면서 하다보면 내가 먼저 라인을 밀게 되는데
대포 미니언이 나와댈 때 쯤에 와딩 미리 해놔야 좋음. 2렙갱 오는건 그냥 당해야함
근데 여기서 내가 딜교를 잘해놔서 상대가 좀 적고 내 피가 괜찮게 남아있는 그런 상황이면
우리편 미니언이 타워에 박힐 때 같이 타워 사거리로 들감. 대체로 우리편 미니언이 많은데
상대 챔프가 나를 치는 순간 우리편 미니언 딜 + 점화 + 평타,E로 킬을 노려볼 수 있음.
트린의 유지력을 바탕으로 딜교를 좀 활발하게 해줘도 좋음.
상대방 솔킬도 따고 좀 유리하면 라인 막 밀어넣고 타워 미사일이 미니언에 날아갈 때 상대방 챔피언 한 대치고 E로
긁으면서 나오는거로 압박 줄 수 있음. 또 이러다보면 상대방 정글이 탑에 오려고 할 수도 있는데 (와드 잘해야함)
그러면 우리팀 바텀이 편해지고 우리팀이 용을 노리기 좋아짐. E 때문에 기동성 좋으니까 라인 박아놓고
상황봐서 상대 정글 좀 빼먹거나 미드 한번 로밍 가봐도 됨. 근데 다른 라인이 안좋다면 안하는게 좋음.
우리 정글 동선과 상황봐서 우리팀 두꺼비나 작골 먹을수도 있음. 상대가 텔 들었고, 로밍 다니는 놈일수록
라인을 밀어서 가기 부담스럽게 만들어야함. 대체로 트린이 상대방보다 후반 갈수록 한타기여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상대를 말리게하고 스노우볼을 굴려서 템차이를 내고 성장함으로서 적챔을 상대적 똥챔으로 만들어야함.
백도함 용 나오기 한 1분 전부터 탑을 열심히 밀면 좋음
바론에서 뭐 하려고하면 바텀을 열심히 밀어줌. 근데 상대를 따거나, 타워를 미는게 중요하다기보다
내 쪽으로 어그로를 쏠리게 했다는게 중요한 것이라, 절대 죽으면 안됨. 상대가 온다 싶으면 졸라게 째야함
가장 좋은 경우는 상대방 4대4 대치 중인데 내가 날 막으러 온 상대를 따 버리고 계속 밀어버리는 것.
이건 근데 내가 상대를 개발라놨을 때나 가능한거라 확실한거 아니면 다이브 ㄴㄴ
근데 제일 좋은건 우리팀들이 다 잘 커서 그냥 한타로 다 밀어버리는게 제일 좋음.
트린은 풀템전으로 가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힘이 떨어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그 전에 못 끝내면
좀 힘들어짐. 그리고 이건 모든 탑이 마찬가지지만 탑의 영향력 자체가 후반 갈수록 팀원한테 의지하게 되는
부분이 있음.
우리팀이랑 같이 들어오는 애를 때려주거나 상대방 딜러를 지구 끝까지 쫓아가다 죽음. 따기라도 하면 됬음
댓글로 적어주시면 아는선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바뀐게 없는 한결같은 트린
트린을 제외한 주변환경들의 변화들이 더욱 트린을 도태되고
고인으로 만들어버리고 있는 것 같다. 예전에 상향 시켜준다고 하고서 까먹고 안해주더니
요번에 E 쿨감 1초 줄어드는 버프를 받게됬는데, 사거리만 좀 늘려주면 좋겠다..
저것 때문에 한 대 때릴거 평타모션 움찔 대다가 안나가고 이럴 때가 있는데 너무 스트레스고
가끔 평타 사거리 175인 애 만나면 근접 카이팅을 당함. 장인 분들도 많이 떠나신 분 많고
op.gg만 봐도 트린이 유저 수가 많이 줄어든 것이 확연히 보임.. 그래도 어떻게든 잘 될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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