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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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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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후 마스터이는 이제 치명타 마이가 갑입니다 여러분. 치명타 마이 공략

- 리시타잼(2019-05-16, 조회수: 11341)

패치후 크게 달라진점


1. E기본 효과로 인한 기본공격력증가 버프가 사라지는 뼈아픈 너프를 먹음


2. Q가 단일대상 상대로 매우 높은 피해를 주도록 변경되었고 시전딜레이가 사라짐으로써 더이상 마이는 평타에만 의존하는것이 아닌 초중반엔 나름대로 Q의 의존도가 높아짐


3. 명상 선딜이 사라져서 말뚝딜시전에 명캔이 더 빨라짐


4. 패치후 궁극기 이동속도 증가가 전체이동속도에서 추가이동속도로 바뀌어서 이속을 높게 주는 치명타 템트리가 이속활용에 매우 좋음



고로 패치후 무조건 치명타 마이를 가는게 나음


Q에 치명타 터져서 추가데미지주기때문에 한타에서 버프먹은 치명타Q 데미지가 정말 후덜덜함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집공은 팀에서 중첩되면 상당히 별로라 안들고


치속 VS 정복자 입니다만


전 개인적으로 정복자에 힐량이랑 방관템 안가는 마이입장에서 고정데미지도 나름 쏠쏠하다 싶어 정복자가 나은거같습니다.


당연히 승전보에


민첩함 VS 핏빛 길 인데


치명타 트리상 공속이 충분히 확보되기때문에 (저상태로 풀템기준 1.6~1.7 노궁)


핏빛 길로 흡혈 올려서 유지력 올리는게 낫습니다.


최후의 일격은 딜러들을 주로 노리는 마이한테 어울림


어차피 탱커야 고뎀으로 씹어버리니까



나머진 결의에서 뼈방패 ( 초중후반 순삭 방지 )


소생으로 유지력 증가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존 마이와 동일

스킬 활용 팁

 Q가 시전딜레이가 사라졌습니다. 이제 타이밍 맞춰 Q쓰다가 어이없게 쳐맞는 경우가 없어요


 W 선딜레이가 사라져서 평캔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초중반 공속느릴땐 맞딜에서 평캔을 무조건 이용하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마이 특성상 노포션으로도 정글링이 수월합니다. 차라리 150원 아끼는 편이 낫습니다.


마이가 마체테만 사서 정글 한캠프돌면 1300원이 모입니다. 이걸로 첫집 비에프산뒤 무대 > 광전사 > 유령무희 이런식으로 치명타 트리 타주시면 됩니다.


중간에 피바라기 넣어서 흡혈 유지력 상승시켜주셔야 하구요.




무한의 대검 : 치명타 빌드의 메인


스태틱 : 높은 공속과 추가 타격제공


유령 무희 : 스테락을 못가는 치명타 빌드의 소테락과 같은 효과를 제공 및 공속


피바라기 : 치명타 빌드는 기본적으로 공격력이 높아야 그만큼 뻥튀기량이 높기에 공80 흡혈 20%인 피바가 메인 흡혈+딜템입니다.


정수약탈자 : 65의 나쁘지않은 공격력과 쿨감 20% 마나회복을 제공함으로써 마이가 Q와 궁을 더 자주 쓸 수 있게 만듬


위 스탯은 정말 극딜템트리라서


정말 잘못하면 한순간에 산화당합니다.


기본적으로 저 템트리에 룬을 공략대로 맞추면


흡혈이 32% 공격력이 400대정도이며 치명타 100% 공속 1.6~1.7 이속 420~430 정도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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