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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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Aatrox, the Darkin Bl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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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가 9.9패치로 인해 롤백 되다?

- 본텐타클(2019-05-20, 조회수: 5715)

안녕하세요 시즌3~ 현재까지
아트록스 1500~1800판 정도 한 아트록스 유저입니다.
정복자 바뀌고 나서 아트록스가 좋다고 판단하였고,
선트포 시절과 선거드라 시절이 있었지만 
저는 고집이 하도 쌔기 때문에 다른사람들과 다르게 템트리를 구성했습니다.
선트포 시절에는 선몰락을 갔었고, 선거드라 시절에는 선구인수를 갔었습니다.
선구인수를 가고나서 거드라를 갔었긴 했었죠.
아트록스유저로써 아트록스가 리메이크 되기전에 흥한건 기분이 좋았지만, 
밴이 당해서 게임이 힘들더라구요 ㅠㅠ
리메이크 되고나서도 사기라서  아트록스 할려고 게임하지만 밴이라서 겜도못하고
사기라서 살면은 상대에게 뺏기고.. 험한 날이였습니다.
이번 9.9 패치로 인하여 아트록스가 너프인것을 예상하였지만,
오히려 사기가 되서 돌아온 것 같습니다.
아트록스는 쿨타임이 생명이라고 하였지만. 이번 패치로 인하여
패시브가 쿨타임이 줄어들었습니다
저가 그래서 패시브를 이용한
새로운 템트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14) 2588 마나 105.6 (+45.0) 870.6
공격력 60 (+5) 145 공격 속도 0.651 (+2.5%) 0.928
5초당 체력회복 3 (+0.5) 11.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8) 114.6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정밀

정복자
승전보
민첩함 vs 강인함
최후의 일격 vs 최후의 저항

지배
비열한 한방 vs 피의 맛 vs 돌발 일격
굶주린 사냥꾼

보조룬
공격력 vs 공속
공격력
체력 vs 방어 vs 마저

이렇게 사용 하고 있습니다.

정복자와 승전보는 고정
민첩함을 대부분 사용중이고, CC기가 많다 싶을때 강인함
최후의 일격을 대부분 사용중이고, 상대가 맞다이가 쌔다 싶을때 최후의 저항

피의맛을 대부분 사용중이고,상대가 탱커일때 비열한 한방 또는 돌발 일격 (선택)
굶주린 사냥꾼은 고정

공격력과 공속은  민첩함과 강인함에 따라서 바뀝니다.
민첩함 -> 공격력 / 강인함 -> 공속
유연 에서는 공격력 고정
방어 에서는 상대가 ad ap 반반이다 싶을때 체력 / AD가 많으면 방어 / AP가 많으면 마저

저는 탑 정글이 AD면 방어 찍고  AP면 마저 찍습니다. 체력은 안찍어요
탑은  순간이동
미드는 점화

점멸은 필수.

미드일때 상대가 리산드라,조이일때 
가끔 정화
사신 태세 (Deathbringer Stance)
재사용 대기시간: 24~12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12%(레벨에 따라)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80%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회복)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0/25/40/55/70 (+0.6/0.675/0.75/0.825/0.9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끝에 적중한 적을 잠깐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6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마다 범위 모양이 변하고 이전보다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27.5/30/32.5/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16%(+추가 체력의 0.9%)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60/80/100%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30/4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50/75/10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시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25/3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40/55/7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Q E R W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공격속도를 올린다 하여서 Q선마 해도 약하지 않을까? 아닙니다
몰락만 가도 Q는 쌥니다.

한타때는 궁극기가 중요합니다.
상대팀에 개피가 한명 있으시에는 스펠을 아끼지말고
궁쓰고나서 스킬을 다 쓰더라도 개피를 잡을수 있는 상황이라면, 잡아야 합니다.
쿨타임이 아닌 공격속도라서 잡지 못하면 아붕이가 될수도 있습니다.
궁극기로 인한 이동속도,공격력,치유효과 를 받으면서 살아나야 되기 때문이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몰락은 고정입니다.
2코어부터가 유령무희 vs 마법사의 최후 입니다.
상대가 AP가 많으면 마법사의 최후, AD가 많으면 유령무희 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가끔 AP가 1~2명이여도 마법사의 최후를 갑니다.
패시브+몰락+마법사의 최후 조합이 피흡 사기입니다.
상대팀이 4AP 일때에는 몰락,마최,주포,정령 순으로 갑니다.
상대팀이 4AD 일때에는 몰락,유령,구인수,수호천사 순으로 갑니다.
상대가 CC기가 많으면 구인수 -> 수은 바꿔주시고 되구요

템트리가 아직 구성되지는 않았지만
몰락,마법사의최후,유령무희,구인수,스테락,죽음의무도,수호천사 중
피흡 뽕맛 - 몰락 마최 죽음의무도 스테락
공속 뽕맛 - 몰락 마최 유령무희 구인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올라프
아칼리
라이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야스오
사일러스
일단 제이스를 무조건 밴합니다. 팀에게 킨드레드를 밴해달라고 요청도 가끔 합니다.

올라프 - 맞다이 일찐
아칼리 - 궁극기가 라인전에서 부활을 못해서 아칼리에게 원콤
라이즈 - 난입으로 인해 못쫓아감

다리우스 - Q쓸때 E로 들어가서 대미지 감소되면 이김
야스오 - 이렐리아 와는 다르게 E가 느려서 예상되는 곳에 스킬을 씀
사일러스 - 궁극기를 뺏지만 거의 쓸모가 없는것으로 판단 (공격력 무쓸모 + 부활도 못함)


상대하기 힘든 챔피언

탑 - 케넨,퀸(난입),피오라
정글 - 킨드레드
미드 - 니코,르블랑,리산드라,모르가나,벨코즈,신드라,애니비아,오리아나(난입),제드,질리언,카시


피지컬 싸움

이렐리아 - 패시브에 따라 승패가 바뀜 
리븐 - 평캔 싸움
레넥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갱플,나르,럼블,렝가,

공속 아트록스 매드무비


 
                        
라인 / 정글 운영법
쿨타임 아트록스가 아닌 공속 아트록스지만
패시브 와 첫템 흡낫으로 인해 라인전 유지

빌지워터가 뜨면은 빌지워터 쓰고난후 W Q 콤보


마치며
현재 플2~다4 구간 부캐로 연습중
닉네임 : 준혁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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