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00 (+69) | 1673 | 마나 | 440 (+45) | 1205 |
공격력 | 49 (+3.1) | 101.7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10 (+0.4) | 16.8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25 (+1.1) | 43.7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25 | 4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전자가 마음에드시면 절대집중, 후자가 마음에 드시면 깨달음
유미가 밀착한 아군이 챔피언이나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우정이 쌓입니다. 우정이 가장 깊은 아군은 유미의 단짝이 됩니다. 단짝에게 밀착한 동안 유미의 스킬에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유미가 이미 밀착 중일 경우 아군 체력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밀착 상태에서 사용하면 유미가 마우스로 미사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일단 속도가 붙은 미사일은 조종할 수 없고 직선으로 날아가며 대상에게 80/140/200/260/320/38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5/60/65/70/75/80% 둔화시킵니다.
단짝 추가 효과: 사르르탄의 둔화 효과가 항상 강화되며 적 챔피언에게 둔화 적용 시 5초 동안 단짝이 강화되어 적중 시 10 (+0.05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적중 시 추가 피해량은 단짝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75%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25)
사용 시: 유미가 아군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밀착합니다. 유미는 밀착 상태에서 밀착 대상을 따라다니며 포탑을 제외한 유닛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유미에게 이동 불가 효과가 적용되면 이 스킬에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지만 이미 밀착 상태일 경우 언제든 다시 사용해 다른 아군에게 밀착하거나 밀착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유미의 스킬은 유미 대신 유미가 밀착한 아군 위치를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밀착 상태인 아군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유미가 밀착 해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유미가 밀착 상태면 위 효과를 유미 대신 해당 아군에게 적용하고 마나를 20/24/28/32/36 회복시킵니다. 마나 회복량은 대상이 잃은 마나에 따라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파동에 맞은 적은 75/100/125 (+0.2 AP)의 마법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10% 둔화됩니다. 맞은 파동 하나당 10% 추가로 둔화됩니다.
아군 챔피언은 파동 하나당 35/50/65 (+0.1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 초과분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단짝 추가 효과: 단짝은 파동에 맞으면 45.5/65/84.5 (+0.19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너랑 유미랑! 사용 시 파동을 현재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유미는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으면, 슈우우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후의 미사일이 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일 대상에게 입힐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150/200/250 (+0.4 AP)의 마법 피해입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황에 따라 마스터 순서를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2가지 경우
1. 기본
W가 기본으로 찍혀있는 스킬트리가 적용이 안돼 아래 스킬트리로 대신합니다.
L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기본W - Q - E - Q - E - Q - R - Q - E - Q - E - R - Q - E - W - W - W - W - R
집사가 알아서 해줍니다. 스킬 활용만 잘 알도록 합시다.
유미의 꽃은 바로 패시브입니다
퐁퐁방울 : 적 챔피언에게 평타를 때릴시에 마나회복 및 보호막 획득
정말 중요합니다!!!!!!!!!!!
전투시에 패시브 활용을 적극적으로 해주셔야합니다.
라인전때 패시브만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신다면 마나가 부족할 이유가 없습니다.
저도 처음에 플레이 할때에는 마나가 너무 부족해서, 마나 젠해주는 아이템을 올리고 했었는데,
패시브를 적극 활용하니, 첫 귀환시 마나 50% 이상 차있을때도 있었습니다.
싸움 중간중간 패시브 쿨이 돌때마다 나와서 적 챔피언을 때려 패시브를 활용해주시고
아군 원딜이나 죽을거같은 챔피언에게 붙어주고 하는
어그로성 플레이가 유미의 본보기입니다.
1.초반라인전 견제방법
적 원딜 평타로 때려서 + 콩콩이 데미지, 아군집사에게 W 사용 후 적 원딜에게 Q사용
이거 무한반복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영상 하나 첨부하겠습니다
@@@@@@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점!! @@@@@@
집사에게 W사용 후 다른 집사에게 W사용은 쿨이 없지만(0.25초)
6랩이 되기 전에는 집사에게 W 사용 후 바로 집사 몸밖으로 나오게되면
10초라는 쿨을 기다려야합니다.
W 사용하여 집사에게 들어간 후, Q를 사용하여 견제를 한 뒤
바로 "평타 견제해야지!!!"
라는 마음으로 나오게 됐을때, 유미는 가장 취약한 상태가 됩니다.
W사용 직후, 집사 몸 안에서 Q 사용 후 바로 나오게되면 보통 8초라는 쿨을 기다리게 되는데요.
이때 갱킹이 온다거나 적 봇듀가 공격을 하게되면, 당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때문에 11랩전까지는 패시브평타견제 후 W 사용, Q 사용 이후 집사몸에서 나오는걸 굉장히 조심하셔야하고, 상황판단을 잘하셔야합니다.
W 사용 쿨은 아군 챔피언간 사용시 0.25초 이고
동일대상에게 재사용시 5랩까지 10초 10랩까지 5초 11랩 되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2. 갱킹 대처방법
일단 침착하시구요. 집사새끼가 보나마나 버리고 도망갈게 뻔합니다.
적 정글러가 등장하면 일단 같이 도주하시되, 적 정글러의 CC기나 스킬등을
막아주는 포지션을 잡으시면서 도주하셔야합니다.
그 이유는 W 스킬 활용을 하기 위함인데요.
적정글러 앞에서 어그로 끌어주시다가 스킬 대신 피해주고
아군 집사에게 W 타고, E 쓰셔서 이속증가로 같이 도망가 주시면됩니다.
첫번째영상
일단 E 스킬은 단순 회복 스킬이 아닙니다.
'잃은 체력에 비례해서 회복' 을 해주고, 이속증가를 시켜줍니다.
잃은체력에 비례해서 회복이기 때문에 소라카 궁극기 처럼 사용해주시면됩니다
전투시 피 닳았다고 바로바로 써주시지 말고 약간 리듬감 있게? 아군 집사의 피가 많이 닳았다 싶으면 한번 써주고 또 많이 닳았다 싶으면 써주고 하면서 지속력 싸움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사용하시면, 어느새 한타에서 1인분 이상 한 자신을 보게됩니다ㅎㅎ
E 회복량 영상 1
4. 대치상황일때
Q포킹을 적극 활용해줍니다.
5.궁극기
7회 발사, 3회적중시 속박 인데요. 가장 많은적을 속박시켜주시는게 중요합니다.
기존에 타릭을 많이 사용하셨던 분이면 각을 잘 보실거 같은데, 이는 연습을 하시고 숙련도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깨우치실거 같네요.
궁극기 활용 역관광1
한타영상1
아래영상은 한타때 세이브한 영상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유미가 궁 쓰다가도 소라카가 침묵 넣으면 끊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