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봤을때는 카이사한테는 기본적으로 사거리 차이가 나는 원딜들은 라인전에서
힘이 많이 듭니다 ( 서폿 상성은 빼놓고 말하는겁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신의 기량에 따라서 상대를 했을때 쉽고 어렵고 이런차이가 많이 납니다 ㅎㅎ
그러므로 상대를 카운터픽이라고 깔보고 쉽게쉽게 게임하는것보다 다 어렵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초반 라인전에서는 선2레벨을 노리시면 라인전이
일단 편해집니다 카이사는 1~2 렙 교전이 강한편에
속합니다 2대2 파이트 적극적으로 해주세요! §
§ 상대방과의 상성을 보고 평 짤 평 짤
을 활용 하시면서 라인전을 당기고 밀고 자유롭게 플레이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 는 플레이 하는 사람의 개성이 그대로 나오는
챔피언! 개성있는 플레이를 적극적으로 해주세요! §
§ 롤은 합류 싸움이 강한 게임입니다 의 특성을
살려서 정글이 빽업을 요청하면 Q로 라인을 밀고 빠른
빽업을 가주세요! §
§ 트롤과 캐리는 한끗차이 § ← 가장 중요합니다!!!!!!
------------------------------------------
약하게 갈 수도 있습니다 서폿 챔프에 따른 플레이
방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일단 첫번째로 한방이 쌘 챔피언들!
,,,,,, 이런 챔프가 서포터라면
라인전 단계에서 초반 선 2렙에 목숨을 걸어주세요
맞지 않을정도의 거리에서 견제를 넣을수 있을때 살짝씩
넣어주시면서 선2렙 잡고 서포터가 이니시 걸어서 따거나
스펠을 빼면 라인 주도권은 당연히 우리쪽으로 넘어와
있습니다 ㅎㅎ 그후로는 로밍가는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라인을 빠르게 밀고 R 로 로밍을 가는 플레이를
보여주시거나 라인을 당겨서 상대방 CS 를 못먹게 하다가
웨이브 쌓았다면 타워 안으로 밀어넣어서 다이브를
쳐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만약 라인전 단계 초반에
말렸다면 라인을 당기고 상대방 챔피언에게 짤짤이
넣어 주시면서 갱각을 만들거나 우리 서폿이 이니시 열기
편한 각도를 만들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
두번째로! 견제가 가능한 챔피언들 입니다!
,,,,,,,,,,
이런 챔피언들이 내 서폿이라면 선2렙을 잡는것도 중요
하지만 상대방이 선2렙을 잡으려고 CS를 칠떄 상대 챔피언
을 같이 쳐서 킬각을 볼수도 있습니다 ㅎㅎ 선2렙 타임이
지난 후로는 상대방 챔피언 원딜을 중심으로 같이 짤짤이
를 넣어 주시다가 한방 노려서 킬을 따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만약 라인전 단계에서 말렸다면 라인을 당겨서 버티기
식으로 하다가 상대가 실수 했을때 한방 노려주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
일단 저를 기준으로 들자면 저는 할 때 킬을
따는것 보다 라인 주도권을 잡는걸 우선으로 합니다
그러니 이 서폿이 좋다 하는 챔피언이 있는데 저는
,,,,, 이런 챔피언들이 좋더라구요 ㅎㅎ
굳이 CC기로 스택을 쌓지 않더라도 견제가 가능하고
상대방이 이건 맞으면 쫌 큰일나겠는데 하는 스킬이 있는
챔피언은 좋습니다!!
------------------------------------------
좋습니다 음.. 일단 원딜은 위치선정 할때 빽포지션을
잡는게 좋습니다 서폿의 도움을 받고 상대방의 앞라인을
처리하고 있다가 팀원들이 상대 딜러진한테 CC기를
넣어서 스택을 만들어 준다면 을 적절한 타이밍에
활용해 날아가서 딜러진을 소탕해주세요! 또는 상대방
한테 제대로 물렸다면 , 를 활용해서 포커싱을
풀어주는것도 좋습니다 ㅎㅎ §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