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탱★[오공 리워크] 정보 및 고성능 빌드
*주의-아래의 변경 내용이 전부 확정은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변경될 가능성이 커보이긴 합니다.
오공이 암살자 컨셉 챔프에서 전사형 딜탱 챔프로 변경 됩니다.
전사형 딜탱 챔프 예) 







*패치 내용

현재-주변 적 챔피언 당 방마저[4/6/8] 증가
변경-(자기한테 버프가 아니라 맞은 대상한테 디버프 거는거임) 준 피해 횟수 마다
데미지 상승[스택 당 4%], 최대 5스택 + 주변 적 챔피언이 3명 이상일 경우 레벨 당 2 + 추가 방마저 계수[20%]로 방마저 증가

피흡[20~60 + 공격력 25%] 추가, q 사용 후 평타 사거리 증가가
모든 스킬 사용 후 로 변경

평타 사용[오공 공격력 50%], 돌진거리 100 > 200

범위 증가, 분신 투사체 맞음

정말 많이 바뀌네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착취가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바위 피부 (Stone Skin)
오공이 5초마다 6~10의 방어력을 얻고 최대 체력의 0.3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파쇄격 (Crushing Blo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과 분신이 다음 공격 시 사거리가 135/145/155/165/175 증가하고 20/45/70/95/120(+0.55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3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분신술 (Decoy)
마나 소모: 60/55/50/45/4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오공이 돌격하며 1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고 3.25초 동안 움직이지 않는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근두운 급습 (Nimbus Strik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오공이 적에게 돌격하며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근처의 적 최대 2명에게 돌격시킵니다. 적중당한 적은 각각80/110/140/170/200(+1.0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공과 분신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35/40/45/50/55%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25)

회전격 (Cyclo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오공이 여의봉을 2초 동안 휘두르며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휘두르는 동안 근처 모든 적에게 초당 1.375AD(+최대 체력의 4/6/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각 대상을 처음으로 맞혔을 때 0.6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스킬 콤보
여전히 찍는 순은 eqw 같으나 선마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 아이템
공 주 체 계수도 없는 마당에 도란템들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부패가 좋아요.
삼위일체
칠흑의 양날도끼
가고일 돌갑옷
정령의 형상
태양 불꽃 망토







첫 코어 아이템

1. 낮아진 ad계수로 높은 공격력이 필요 없습니다.
2. 부족해진 데미지를 보완해 줄 높은 공격속도와 주문검 효과
3. 전투 스타일이 한방 딜에서 지속 딜교가 되면서 스킬 사용이 잦아져 적은 마나도 보충
4. 빠른 공속으로 스택을 빠르게 쌓을 수 있음
5. 지속 딜교에 큰 도움이 될 쿨감 20%
고 효율 아이템들

패시브 스택과 겹쳐 시너지가 좋습니다, 또한 많은 체력량과 쿨감 20%로 트포와 함께
풀 쿨감이 가능합니다.

패시브 바위피부와 겹쳐 시너지가 좋고, 앞의 템들로 체력도 높여두었기 때문에 효율이 나쁘지 않습니다.

Q에 피흡이 생기면서 회복량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변 피해 오라 분신도 사용해서 데미지 더블로 들어갑니다! 바미는 원래도 좋은 템인데
지속 딜교를 하게 되면 상당히 강하죠.
그 외 오공과 특별한 시너지는 없으나 좋은 아이템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