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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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오공 리워크] 정보 및 고성능 빌드
*주의-아래의 변경 내용이 전부 확정은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변경될 가능성이 커보이긴 합니다.
오공이 암살자 컨셉 챔프에서 전사형 딜탱 챔프로 변경 됩니다.
전사형 딜탱 챔프 예) 



*패치 내용
현재-주변 적 챔피언 당 방마저[4/6/8] 증가
변경-(자기한테 버프가 아니라 맞은 대상한테 디버프 거는거임) 준 피해 횟수 마다
데미지 상승[스택 당 4%], 최대 5스택 + 주변 적 챔피언이 3명 이상일 경우 레벨 당 2 + 추가 방마저 계수[20%]로 방마저 증가
피흡[20~60 + 공격력 25%] 추가, q 사용 후 평타 사거리 증가가
모든 스킬 사용 후 로 변경
평타 사용[오공 공격력 50%], 돌진거리 100 > 200
범위 증가, 분신 투사체 맞음
정말 많이 바뀌네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착취가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바위 피부 (Stone Skin)
오공이 5초마다 6~10의 방어력을 얻고 최대 체력의 0.3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파쇄격 (Crushing Blo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과 분신이 다음 공격 시 사거리가 135/145/155/165/175 증가하고 20/45/70/95/120(+0.55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3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분신술 (Decoy)
마나 소모: 60/55/50/45/4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오공이 돌격하며 1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고 3.25초 동안 움직이지 않는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근두운 급습 (Nimbus Strik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오공이 적에게 돌격하며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근처의 적 최대 2명에게 돌격시킵니다. 적중당한 적은 각각80/110/140/170/200(+1.0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공과 분신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35/40/45/50/55%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25)
회전격 (Cyclo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오공이 여의봉을 2초 동안 휘두르며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휘두르는 동안 근처 모든 적에게 초당 1.375AD(+최대 체력의 4/6/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각 대상을 처음으로 맞혔을 때 0.6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1
2
3
스킬 콤보
여전히 찍는 순은 eqw 같으나 선마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 아이템
공 주 체 계수도 없는 마당에 도란템들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부패가 좋아요.
삼위일체
칠흑의 양날도끼
가고일 돌갑옷
정령의 형상
태양 불꽃 망토






첫 코어 아이템
1. 낮아진 ad계수로 높은 공격력이 필요 없습니다.
2. 부족해진 데미지를 보완해 줄 높은 공격속도와 주문검 효과
3. 전투 스타일이 한방 딜에서 지속 딜교가 되면서 스킬 사용이 잦아져 적은 마나도 보충
4. 빠른 공속으로 스택을 빠르게 쌓을 수 있음
5. 지속 딜교에 큰 도움이 될 쿨감 20%
고 효율 아이템들
패시브 스택과 겹쳐 시너지가 좋습니다, 또한 많은 체력량과 쿨감 20%로 트포와 함께
풀 쿨감이 가능합니다.
패시브 바위피부와 겹쳐 시너지가 좋고, 앞의 템들로 체력도 높여두었기 때문에 효율이 나쁘지 않습니다.
Q에 피흡이 생기면서 회복량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변 피해 오라 분신도 사용해서 데미지 더블로 들어갑니다! 바미는 원래도 좋은 템인데
지속 딜교를 하게 되면 상당히 강하죠.
그 외 오공과 특별한 시너지는 없으나 좋은 아이템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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