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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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00 (+69) | 1673 | 마나 | 440 (+45) | 1205 |
공격력 | 49 (+3.1) | 101.7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10 (+0.4) | 16.8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25 (+1.1) | 43.7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25 | 4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콩콩이 - 유성도 괜찮은데 콩콩이가 더 귀엽습니다
유미가 밀착한 아군이 챔피언이나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우정이 쌓입니다. 우정이 가장 깊은 아군은 유미의 단짝이 됩니다. 단짝에게 밀착한 동안 유미의 스킬에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유미가 이미 밀착 중일 경우 아군 체력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밀착 상태에서 사용하면 유미가 마우스로 미사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일단 속도가 붙은 미사일은 조종할 수 없고 직선으로 날아가며 대상에게 80/140/200/260/320/38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5/60/65/70/75/80% 둔화시킵니다.
단짝 추가 효과: 사르르탄의 둔화 효과가 항상 강화되며 적 챔피언에게 둔화 적용 시 5초 동안 단짝이 강화되어 적중 시 10 (+0.05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적중 시 추가 피해량은 단짝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75%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25)
사용 시: 유미가 아군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밀착합니다. 유미는 밀착 상태에서 밀착 대상을 따라다니며 포탑을 제외한 유닛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유미에게 이동 불가 효과가 적용되면 이 스킬에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지만 이미 밀착 상태일 경우 언제든 다시 사용해 다른 아군에게 밀착하거나 밀착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유미의 스킬은 유미 대신 유미가 밀착한 아군 위치를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밀착 상태인 아군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유미가 밀착 해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유미가 밀착 상태면 위 효과를 유미 대신 해당 아군에게 적용하고 마나를 20/24/28/32/36 회복시킵니다. 마나 회복량은 대상이 잃은 마나에 따라 100%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파동에 맞은 적은 75/100/125 (+0.2 AP)의 마법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10% 둔화됩니다. 맞은 파동 하나당 10% 추가로 둔화됩니다.
아군 챔피언은 파동 하나당 35/50/65 (+0.1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 초과분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단짝 추가 효과: 단짝은 파동에 맞으면 45.5/65/84.5 (+0.19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너랑 유미랑! 사용 시 파동을 현재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유미는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으면, 슈우우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후의 미사일이 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일 대상에게 입힐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150/200/250 (+0.4 AP)의 마법 피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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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로 기생 후 Q로 견제
패시브가 활성화되면 W 쿨타임이랑 원딜 위치 확인 후 평타로 원딜이나 서폿 한 대 치고
바로W로 원딜한테 기생하세요.
패시브 터지면 마나 회복과 보호막이 생성되는데, 이 보호막은 원딜에게도 적용됩니다.
W로 숙주한테 나와서 평타로 견제도 많이 해줘야해요
- 사르르탄
(Prowling Projectile)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 유미가 방향을 바꿀 수 있는 미사일을 소환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40/65/90/115/140/165 (+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사일이 1초 동안 날아가 적중할 경우 대신 60/105/150/195/240/285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챔피언들을 40/48/56/64/72/8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25/1.35/1.45/1.55/1.65/1.7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밀착 상태에서 사용하면 유미가 마우스로 미사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Q는 기생하고 있을때랑 기생하고 있지 않을때랑 발사되는게 틀립니다.
혼자 걸어다닐때는 일자로 쭉 발사되고 기생하고 있으면 마우스로 Q의 투사체를 조종하게 됩니다.
1초 지나면 Q 딜이 더 강해지니까 라인전 견제할때는 Q발사 후 1초 후에 맞춰주세요
이거 가끔 렉걸려서 조종 안될때 있는데 껏다 키면 조종돼요
- 너랑 유미랑!
(You and Me!)
- 재사용 대기시간: 10/5/0초
- 기본 지속 효과 : 유미와 유미가 밀착한 아군이 서로의 공격력 또는 주문력의 5/9/13/17/21%를 자신의 적응형 능력치로 전환합니다.
사용 시 : 유미가 아군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밀착합니다. 유미는 밀착 상태에서 밀착 대상을 따라다니며 포탑을 제외한 유닛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너랑 유미랑!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지만 이미 밀착 상태일 경우 언제든 사용해 다른 아군에게 밀착하거나 밀착 해제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미는 W로 숙주한테 기생하고 있어야합니다.
기생중에는 Q로 상대 원딜을 지속적으로 견제해주세요
W 쿨타임 있으니까 나왔다 들어갔다 막 하다 죽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글고 속박같은거 걸리면 W 못써요 조심하세요
- 슈우우웅
(Zoomies)
- 마나 소모: 60/70/80/90/100
-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유미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30/40/50/60/70 (+0.1 AP)~60/80/100/120/140 (+0.4 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이동 속도가 25%(+0.1 AP)증가합니다. 이동 속도는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유미가 밀착 상태일 경우 이 효과는 유미가 밀착한 아군에게 대신 적용됩니다.
이 스킬은 두 번까지 충전됩니다. 유미는 18/17/16/15/14초마다 스킬을 하나씩 충전합니다.
E는 원딜이 아플때 1번씩 써주세요
E 쓰면 콩콩이 발동되니까 보호막 급할때 사용해도 됩니다
- 대단원
(Final Chapter)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 유미가 3.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60/100/140(+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파동을 7회 발사합니다. (추가 미사일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파동에 3회 이상 맞은 적은 1.75초 동안 속박됩니다.
유미는 이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움직여, 너랑 유미랑! 및 슈우우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은 이펙트가 존나 거창해서 딜러들이 착각하고 막 달려들때가 많습니다
게임 시작할때나 궁 배웠을때 속박밖에 없는 쓰레기 기술이라고 미리 알려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유미는 할 수 있는게 마음속으로 응원하는거밖에 없습니다.
블랭은 필밴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원딜 따라다니면서 기생하세요
기생하면서 Q견제 해주세요
루덴 나오면 애들이 아파서 Q를 피하려고 온몸을 비틀기 시작합니다
구경하면 재밌어요
원딜이 캐리하도록 기도하세요
Q로 포킹하다가 한타 시작하면 딸피인애한테 W로 붙어서 콩콩이랑 E 힐로 커버해줍니다
죽을거 같으면 다른 숙주로 갈아타세요
유미는 무상성입니다
라인전 하실때 체력 충분하시면 이즈리얼 QW같은거 W 사용하셔서 몸 밖으로 나온 다음에
원딜 대신에 맞아주세요. 바텀에서 싸울때 고기방패라도 해주면 쓸모있다고 칭찬받습니다.
그리고 웬만하면 이런 똥챔 하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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