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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짤린저 D1 )top/mid 아트록스 잘한다고 자부합니다.
챌린저 마스터 구간에서 많이 놀아본 다딱이가 글한번 써보겠습니다.

한때는 마챌구간에서 올라프 장인으로 통했었지만
올라프라는 챔프의 한계를 알아버렸고 다른챔프를 파다가 만난것이 아트록스 입니다.
아트록스가 리메이크후 너프때부터 쓰기 시작했으니 어느정도 이해도는 높다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방송도 하고있으니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보러오세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탑미드 기본적으로 드는 룬입니다. 상대에 따라 아트록스는 룬을 다르게 쓸수있기때문에 어떨때 어떤룬을 드는지 이해하셔야합니다.
상대가 원거리일때 유용하게 쓸수 있습니다.



한방에 잡아야 하는 녀석들&정복자보다 라인전을 쌔게가고싶은 상대로 들어줍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정복자를 들때는 

이 3개는 고정적으로 하시고 
이거둘중에 하나를 고르셔야합니다.





민첩을 왜 드는가는 아트는 기본공속이 좀 느립니다. 저도 그거로인해서 평캔을 몇번 해봤기 때문에 민첩을 들어서 공격속도를 올려주셔야합니다. 추가적으로 평타를 많이 때릴수 있어 스킬쿨이 돌때에 반격을 하기 조금 더 수월해집니다.
상대가 근접에 cc가 없다

상대가 cc가 있다
이거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짤짤이를 이용한 상대에게 들어줍시다.



착취는 한번도 가보지 않았습니다. 정복자가 더좋기때문에 정복자 들어주세요










사신 태세 (Deathbringer Stance)
재사용 대기시간: 24~12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12%(레벨에 따라)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80%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회복)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0/25/40/55/70 (+0.6/0.675/0.75/0.825/0.9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끝에 적중한 적을 잠깐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6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마다 범위 모양이 변하고 이전보다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27.5/30/32.5/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16%(+추가 체력의 0.9%)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60/80/100%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30/4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50/75/10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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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콤보가 그렇게 어려운것도아니고 상황 따라 맞춰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영상에 남겨두었습니다.
스킬 활용 팁
아트록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것은
이스킬인데요

파멸의 돌진으로 벽을넘어 이니시를 한다는 거 자체가 중요합니다.
평
평 을사용한 평타캔슬로 이기적인 딜교도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벽을넘어 생존이 가능한게 아트의 장점중 하나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귀환시 1250골드 이상이 있다 바로
이거 올려주세요

초반 이동속도증가로 콤보넣기 편해지고 거리조절이 매우 쉬워지므로 쿨감템들보다 좋습니다.
첫귀환시 1000골드정도있다-

이렇게 사시면됩니다.



신발은 빌드올릴때 돈남으실때 가주시고
매판마다 무조건 같을순 없지만 저는 항상 이렇게 갑니다.
점화석은 안가고 왜 공템만 가는가 하면 아트록스
의 계수가 버프를먹고 2타 이상 칠경우 데미지가 장난 아니기때문에 딜템을 무조건 먼저 가주셔야합니다.

후에 
순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스태락 가엔은 탱킹이필요하다 할때는 탱템으로 바꿔주셔도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지르
라인전도 사실 거리만 안준다면 잡기도 힘들고 중반 후반가서도 아지르 궁극기로 아트록스를 밀어버리기때문에 힘듭니다.

리븐
탑아트면 벤하세요 6랩전에 못죽여놓는다면 힘듭니다.

잭스
초반은 반반가고 중반후반에 절대로 못막습니다. 리븐이나 잭스를 만날경우 라인전에서 킬각을 최대한 주지않고 한타하는 방향으로 가야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렌
뚜벅이들은 기본적으로 쉽습니다.

다리우스
w쓰면 거의 무조건 끌리기때문에

나서스
각만안주면 되요





다리우스 e 사거리보다 아트 q사거리가 더길기때문에 쉽게 농락할수 있지만 라인이 너무 밀려있을땐 다리우스 유체화 킬각 조심하세요

레넥톤이 파밍만한다=호구 사린다=호구
아트록스가 q딜교를 할때 파고들어 폭딜후 빠져나간다=힘듦

한두번정도 딴다해도 극후반가면 스플릿가서 집니다.
초반에 킬각 잡기 편하니 스킬빠지면 들어가세요











탱키하고 한방딜이 아프다보니 w만 잘 피해주셔야합니다.

처음에 딜이 약해서 맞아도 안아픕니다. 더티파밍도 열심히 해주셔야합니다.





아트록스가 무상성인 이유가 솔직히 q3타를 전부 맞추면 어느 챔피언들보다도 쌔기 때문에 내손이좋다=이기고
손이꼬여서 q가 안맞는다=하면 지는겁니다.
아트록스는 상성이 있지만 잘만쓴다면 상성을 씹을수도 있고 못쓴다면 카운터에게도 져버리는 챔프가 되니 연습 많이 하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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