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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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성유미로 폭풍같이 몰아치자!!!
콩콩이?수호자?빙결강화?
유성이 답이라고!!
약팔이?? 해보면 생각이 바뀔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00 (+69) | 1673 | 마나 | 440 (+45) | 1205 |
공격력 | 49 (+3.1) | 101.7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10 (+0.4) | 16.8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25 (+1.1) | 43.7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25 | 4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우선
좋은이유는 유성의 기본지속효과중 유성자체쿨감!! 유미의
q는 단일딜이여서 유성이20%쿨감을받을수있어 그리고 슬로우가붙어있어서 유성맞추기도 수월!
+
로 1렙부터 극강의 포킹으로 압박을하는거야
마나관리가 중요한챔프이므로 마순팔은 필수!

초반압박은당연히
이좋긴하나 템빌드가 35퍼 쿨감이므로
을들자!! 쿨감 45퍼를 맞추는템빌드면
을들도록하자
유미가 신발이 필요없다는 사람들꽤 많은데... 왜지?? 유미는 서폿이야 서폿은 시야장악으로시작해 시야장악으로끝나는 라인인데 신발없이 무슨장악을해?? 원딜이나 타라이너타고 와딩하러가게?? 걔네들은 라인밀고 압박해야하는데?? 초반엔 시야장악 무리하게할필요없으니 마법신으로 300골드아끼자!!
유미는 

3가지 교전스킬중 2가지를 들어주므로 스펠쿨감으로 교전에서 이득을봐야되!! 5퍼쿨감은 덤!!

고정

적보고취향껏




















기본적으로
원딜이
을들면
인데 만약



원딜이
을들면
or
탈진같은경우는 암살자가있을때 매우좋음!!





기본적으로 원딜은
드는게 좋아
가라인복귀같이되서 좋은데 그냥 라인찢어먹는 유미니까 힐로 강하게가자~


그외스펠은 금지ㅎ










야옹이 친구 (Feline Friendship)
재사용 대기시간: 20~8초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챔피언을 맞히면 유미가 체력을 20~110 (+0.25 AP) 회복하고, 다음 4초 안에 밀착 시 대상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0~10초입니다.
유미가 밀착한 아군이 챔피언이나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우정이 쌓입니다. 우정이 가장 깊은 아군은 유미의 단짝이 됩니다. 단짝에게 밀착한 동안 유미의 스킬에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유미가 이미 밀착 중일 경우 아군 체력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합니다.
유미가 밀착한 아군이 챔피언이나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우정이 쌓입니다. 우정이 가장 깊은 아군은 유미의 단짝이 됩니다. 단짝에게 밀착한 동안 유미의 스킬에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유미가 이미 밀착 중일 경우 아군 체력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합니다.

사르르탄 (Prowling Projectile)
마나 소모: 50/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유미가 상황에 따라 방향을 바꿀 수 잇는 미사일을 소환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60/95/130/165/200/235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밀착 상태에서 사용하면 유미가 마우스로 미사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일단 속도가 붙은 미사일은 조종할 수 없고 직선으로 날아가며 대상에게 80/140/200/260/320/38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5/60/65/70/75/80% 둔화시킵니다.
단짝 추가 효과: 사르르탄의 둔화 효과가 항상 강화되며 적 챔피언에게 둔화 적용 시 5초 동안 단짝이 강화되어 적중 시 10 (+0.05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적중 시 추가 피해량은 단짝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75%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25)
밀착 상태에서 사용하면 유미가 마우스로 미사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일단 속도가 붙은 미사일은 조종할 수 없고 직선으로 날아가며 대상에게 80/140/200/260/320/38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5/60/65/70/75/80% 둔화시킵니다.
단짝 추가 효과: 사르르탄의 둔화 효과가 항상 강화되며 적 챔피언에게 둔화 적용 시 5초 동안 단짝이 강화되어 적중 시 10 (+0.05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적중 시 추가 피해량은 단짝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75%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25)

너랑 유미랑! (You and Me!)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기본 지속 효과 : 단짝에게 붙어있을 때 유미의 체력 회복 및 보호막 효과가 5/7.5/10/12.5/15% 증가하며, 단짝은 적중 시 체력을 3/5/7/9/11 (+0.04 AP) 회복합니다.
사용 시: 유미가 아군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밀착합니다. 유미는 밀착 상태에서 밀착 대상을 따라다니며 포탑을 제외한 유닛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유미에게 이동 불가 효과가 적용되면 이 스킬에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지만 이미 밀착 상태일 경우 언제든 다시 사용해 다른 아군에게 밀착하거나 밀착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유미의 스킬은 유미 대신 유미가 밀착한 아군 위치를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밀착 상태인 아군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유미가 밀착 해제됩니다.
사용 시: 유미가 아군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밀착합니다. 유미는 밀착 상태에서 밀착 대상을 따라다니며 포탑을 제외한 유닛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유미에게 이동 불가 효과가 적용되면 이 스킬에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지만 이미 밀착 상태일 경우 언제든 다시 사용해 다른 아군에게 밀착하거나 밀착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유미의 스킬은 유미 대신 유미가 밀착한 아군 위치를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밀착 상태인 아군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유미가 밀착 해제됩니다.

슈우우웅 (Zoomies)
마나 소모: 40/45/50/55/60 (+최대 마나의 12%)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유미가 65/90/115/140/165 (+0.3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25/27.5/30/32.5/35 (+0.08 AP)% 증가합니다. 보호막이 남아있는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20/24/28/32/36% 증가합니다.
유미가 밀착 상태면 위 효과를 유미 대신 해당 아군에게 적용하고 마나를 20/24/28/32/36 회복시킵니다. 마나 회복량은 대상이 잃은 마나에 따라 100%까지 증가합니다.
유미가 밀착 상태면 위 효과를 유미 대신 해당 아군에게 적용하고 마나를 20/24/28/32/36 회복시킵니다. 마나 회복량은 대상이 잃은 마나에 따라 100%까지 증가합니다.

대단원 (Final Chapt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유미가 3.5초간 정신을 집중해 마법 파동을 5회 발사합니다. 파동은 아군과 적군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밀착 상태에서 사용 시 마우스로 파동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파동에 맞은 적은 75/100/125 (+0.25 AP)의 마법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10% 둔화됩니다. 맞은 파동 하나당 10% 추가로 둔화됩니다.
파동 5회 적중 시 최대 피해량: 75~250 (+주문력의 40%) ⇒ 75~350 (+주문력의 50%)
아군 챔피언은 파동 하나당 30/40/50 (+0.1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 초과분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단짝 추가 효과: 단짝은 파동에 맞으면 45.5/65/84.5 (+0.19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너랑 유미랑! 사용 시 파동을 현재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유미는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으면, 슈우우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후의 미사일이 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일 대상에게 입힐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150/200/250 (+0.4 AP)의 마법 피해입니다.
파동에 맞은 적은 75/100/125 (+0.25 AP)의 마법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10% 둔화됩니다. 맞은 파동 하나당 10% 추가로 둔화됩니다.
파동 5회 적중 시 최대 피해량: 75~250 (+주문력의 40%) ⇒ 75~350 (+주문력의 50%)
아군 챔피언은 파동 하나당 30/40/50 (+0.1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 초과분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단짝 추가 효과: 단짝은 파동에 맞으면 45.5/65/84.5 (+0.19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너랑 유미랑! 사용 시 파동을 현재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유미는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으면, 슈우우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후의 미사일이 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일 대상에게 입힐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150/200/250 (+0.4 AP)의 마법 피해입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니까조심하도록 합시다 내려서쏠때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첫템은
올려주고 코어템이완성되기전
을 올려주자! 유미는 메자이쌓기가 너무좋은 챔프거든


4개는 기본적으로가고 그이후 무난한템은
을올려주자!








유미는
로인한 적응형능력치증가량이 매우사기적이야 18렙에 w를마스터하게되지만 메자이25의 조건으로 위의템트리면 주문력이 200은넘게올라가고 ad도 100가까이 올라가게되 엄청난 딜뽕!

그외 



이정도의 추가템이있는데 대충 올려야할상황이 언제인지는 알꺼니 따로언급은안할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노틸러스
cc가 너무쌔 ㅜ ㅜ
궁핑퐁하다가 원딜이 물린다..
궁핑퐁하다가 원딜이 물린다..

파이크
원딜이끌리든 유미가끌리든 끌리고난후 기절연계당하면 죽었다보면된다.. 특히6렙이후 궁나오면 넘사벽..

칼리스타
유미는 저돌적으로 들어오는조합에 약해 칼리스타+@(cc보유서폿) 같이오면 회복이고나발이고 한틱에 터질수가있음... 평타견제하다 내가 피더까임.. 안에들어가도 뽑찢데미지 들어온다 ㅜ
일단 평타 사거리만 잘주면 애들힘든건없어
밷은 파이크 밴을하도록하자!!
라인 / 정글 운영법
Q와 패시브 잘해주자 W핑퐁도..
초반 운영법
라인을 먼저밀자 원딜과 서폿이 숨도못쉬도록 폭풍처럼 몰아붙혀야되!! 와딩은잘해주고! 1렙견제정말쎄니까 쫄지마 스펠도 점화 힐 탈진!! 느낌알지?? 평타도 잘섞어주면서 딜교합시다
중반 운영법
유미는Q에 높은수치의 슬로우가있어서 추노n킬각잡기가쉬워 그러니 봇이깨졌으면 빠르게 다른라인으로가서 스노우볼을 잘굴려줘야되!
또한 어떤싸움에서든 유미는 잘어울리는챔프니까 싸움나는곳에잘가주자
후반 운영법
템이나오고 렙이오를수록 유미가좋아지니까 후반엔 급하게안해도되 여전히 Q슬로우를이용한 킬각을보자!
팀파이트시 역할
핑퐁도중요하지만 내가안죽는게 우선! 끝까지살아서 싈드와 회복을계속굴라주고 Q를계속써줘야되
마치며
아직유미에대한인식이안좋은데 유성유미하면서 사람들반응디게좋더라
유성유미는1렙부터 원딜과함께 강하게몰아붙혀서 라인주도권을 꽉쥐어야되!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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