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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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450 (+30) | 960 |
공격력 | 48 (+2.5) | 90.5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 (+0.55) | 16.35 |
방어력 | 21 (+5.2) | 10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니코가 변신하는 유닛의 긍정적 특징과 부정적 특징을 다수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각 폭발은 몬스터에게 추가로 35/50/65/80/9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니코가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며 3초 동안 유지되는 복제 형상을 만들어 지정한 방향으로 보냅니다. 니코와 복제 형상은 3초 동안 20/25/30/35/4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클릭하여 소환수 이동 단축키를 사용하거나 이 스킬을 재사용해 분신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분신은 니코의 스킬, 감정표현, 귀환을 따라합니다.
분신은 은신 상태에서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습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은 몬스터에게 7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올가미는 적을 맞히면 강화되어 크기가 커지고 더 빠르게 날아가며, 1.8/2.1/2.4/2.7/3초 동안 속박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니코가 변신 상태인 경우 궁극기 사용 시간의 첫 0.5초 동안 니코의 변신이 유지되고, 나머지 0.75초는 변신이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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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 스킬활용은 이러합니다.
-(속박맞음)-평--상대가 도망갈때까지 거리조절후 계속 평타 .
갱흘릴때는 낚시가 중요합니다.
부쉬로 들어가서 페시브로 자기팀정글로 변신을합니다. 그후 로 바로 분신을 내보내
역갱인척 연기를합니다. 상황이안된다면
w이속증가로 그냥 빠지는게 좋습니다.
w가 잠수함패치되서 리신 음파나 엘리스 고치를 분신으로 바로 막을수있게 되엇습니다.
한타 콤보
속박맞춘후(동시)- 점멸 - q
기본적인 한타콤보는 이러합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선 다양한 콤보조합이
가능해집니다. 예를들자면
벨트와 쌍둥이 그림자로 슬로우를 건후
위의 콤보를 사용하는것과 벨트 슬로우로 e를맞춘후 q를 날리고 궁을 써도 괜찮습니다. 궁극기를 무조건 맞추고 싶은 상대가있다면
궁플로 상대랑 완전히 동일한위치로 이동하시면 상대가 반응해서 플을쓰더라도 이미 니코궁범위안입니다.
(타이밍 안맞추면 뻘궁플)
참고로 궁존야도 가능합니다.
(사용시 무적상태로 궁데미지 속박들어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견제를 하면서 상대랑 cs반반이상가서 편하게 코어템을 뽑아 라인전을 끝내는 챔피언입니다. 갱플랭크의 경우 궁으로 자주 다른라인에서 어시와 관여를 할수있는데반해
니코는 갱플견제가 쉽지도 않으며 e를 맞춘다고해도 귤을먹어 바로 풀어버리면 그만입니다.
한번만 나와도 원콤나기때문에 카운터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피흡으로
니코상대로 견제당하고도 cs 어느정도 잘먹습니다. 한타땐 말할것도없죠 .
6찍으면 답이 사라집니다. 라인이 중간이라는것만으로 킬각..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빅웨이브를 만든후에 타워에박아놓고 견제를하면 매우 쉽지만
리븐은 cs도 잘못먹을확률이 커서 리븐에게는 치명적입니다.
초반대쉬조심하시고 기강잘잡아주세요 .
견제하기 쉬운챔피언이 나왓을때만 픽해주시구요. 라인은 빅웨이브를 형성하면밀되
와드를박아 갱을안당하는것이 좋습니다.
니코의장점은 상대방의 의욕을 없애는것입니다. 니코한테 견제당하면 상대는 아군정글에게 한마디를 할수밖에없게됩니다.
혹은 니코한테 지냐면서 정치당하게 만들기도 쉽습니다. 즉 적팀 팀분열에도 도움되죠.
갱을오면 스킬활용에 써논것과같이 페시브와 w활용으로 흘려주시면 좋습니다.
우리팀정글 위치가 발각된게 아니라면
적팀은 역갱이라고 생각하겟죠 .
때려서 빅웨이브형성- 무한견제후 먼저집보냄 - 첫텔이후 두번째 텔부터는 바텀로밍각이나 좀더 라인에 머물러서 이득각을봄.
쌍둥이 그림자와 벨트의 효과로 상대에게
슬로우를 넣어 교란시키거나 이니시를염
중반 운영법과 비슷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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