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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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10) | 2490 | 마나 | 467 (+30.5) | 985.5 |
공격력 | 46 (+3.25) | 101.3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6.5 (+0.55) | 15.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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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제어 불가능한 파괴력
스킬 강화 및 자원 관리 -
콩콩이 소환 공격 또는 스킬 사용 시 대상에 콩콩이를 보내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아군에게 보호막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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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순환 팔찌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적중하면 최대 마나가 영구적으로 2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마나량: 250)최대 마나량 250에 도달하면 5초마다 잃은 마나의 1%를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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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달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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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작열 10초마다 공격 스킬 적중 시 챔피언을 불태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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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 전설의 시작
공격 강화 및 지속적 피해 -
침착 처치 관여 시 마나 또는 기력 회복 및 최대치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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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일격 체력이 낮은 적 챔피언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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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가속 스킬 가속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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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형 능력치 적응형 능력치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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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및 둔화 저항 강인함 및 둔화 저항 +1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정글 몬스터에게는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75, 범위: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활성화시: 매 초마다 30/42/54/66/78의 마나를 소진하여 주변 적에게 매 초마다 30/50/70/90/11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550)

재사용 대기시간: 200/180/1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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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 Q Q Q Q Q Q Q Q Q Q Q Q
- 고통의 벽
(Wall of Pain)
- 마나 소모: 70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너비 800/900/1000/1100/1200의 벽을 지정 위치에 생성합니다. 벽을 지나는 적 챔피언의 마법 저항력이 15%만큼 감소하고 이동 속도도 40/50/60/70/80%만큼 감소합니다(이동 속도는 일정 시간이 지난 뒤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벽의 지속 시간은 5초입니다.
- 사정거리: 1000
- 팀파이트시 W만 써주셔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