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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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10) | 2490 | 마나 | 475 (+30.0) | 985 |
공격력 | 55 (+2.7) | 100.9 | 공격 속도 | 0.625 (+1.5%) | 0.784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4) | 14.8 |
방어력 | 22 (+4.9) | 105.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얼음 노예는 살아있는 적이 근처에 오면 이동 속도를 25%만큼 늦춥니다. 4초가 지나면 극도로 차가운 냉기에 의해 얼음 노예가 폭발하며 120~520(+0.5AP)의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 다음 검은 얼음이 대상에게서 번져나가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은 3초 동안 유지되며 적들을 45/60/75% 둔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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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엔 q를 3개정도 찍어 라인 푸시력을 갖춤.
궁을 찍고 나서는 원딜을 지키기 위해 w를 찍어 속박 지속시간과 쿨을 낮춤.
궁 있으면 RW로 상대방 묶어둘 수 있음.
그렇다고 상대방에게 R 쓰자마자 바로 W 박으면 안좋음. R 지속시간 끝나는거 보고 W 쓰세요
봐서 라인 푸시가 필요하면 q짤을 날려줌. 그런데 굳이 애써서 상대에게 스킬을 맞출 필요는 없고
알리스타같은 탱서폿처럼 각봐서 한번에 잡는 식으로 운영하면 좋음.
만약 아군 정글이 갱을 왔다면?
플이나 E로 상대에게 접근한 뒤 w를 갈겨서 속박시켜줌.
6렙 시에는 궁을 활용해서 적을 묶어두고 궁 끝나자마자 속박 박아주면 상대는 그냥 제자리에 서있을 수밖에 없음.
한타때는 제드나 피즈같이 원딜 물려고 들어오는 애들이 있다면 바로그냥 R 이후 W 박아주면 됨. 그 뒤는 원딜이
알아서 암살자 녹여줌.
들어오는 애들이 없다면 그냥 이니시형 챔프로 들어가서 속박 걸고 궁 쓰고 존야 쓰고 어그로 핑퐁하는
이니시에이터 역할 하시면 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 푸시 능력이 리산보다 좋아서 주도권도 못가져옴. 거기에다가 스펠실드까지 있어서 리산의 cc를 일부 씹음.
침묵을 견제하는 데 썼을 때 들어가면 됨. 소라카 e쿨 은근 길다.
그런데 잘하는 소라카는 e를 아껴둘 것이기 때문에 콤보를 제대로 넣으려면 플이 필수적으로 빠지는 상황..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러면 유미 다시 돌아가기 전에 녹음
그냥 자기가 먼저 녹음
q를 이용하여 라인 관리
상황에 따라 라인 밀고 용주도권 가져와도 좋고
라인 당기고 갱불러도 좋고
원딜 따라다니기
e 스킬을 이용하여 좀 더 안전하게 와딩
원딜 물러오는 애한테 rw 박기
모르가나만 밴하면 딱히 어려운건 없음
리산 서폿 하면서 배운 것들을 적어놓을 목적으로 쓴 공략임.
피드백 환영. 그님티 or 무차별적 비방 X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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