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0 (+110) | 2540 | 마나 | 415 (+50) | 1265 |
공격력 | 62 (+2) | 96 | 공격 속도 | 0.667 (+2.5%) | 0.95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3 (+4.7) | 122.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또한 파이크가 최대 체력을 모두 공격력으로 전환합니다. 전환 비율은 체력 14당 공격력 1입니다.
회색 체력 상한은 최대 체력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길게 누를 때: 파이크가 작살을 던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00/150/200/250/300 (+0.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자신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적중한 적은 1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정신 집중이 성공적으로 끝나지 않거나 스킬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소모한 마나의 75%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은신-위장: 파이크는 적 챔피언이 감지 가능한 범위 안에 들어오지 않는 한 시야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위장이 해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이 X 구역 안에서 처치되면 20초 안에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챔피언을 파이크가 처치했다면 마지막으로 처치를 도운 아군에게도 챔피언 처치 골드가 주어집니다. 파이크가 아니라 아군이 처치했어도 파이크에게 챔피언 처치 골드가 주어집니다. (사정거리: 7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뼈 작살
(Bone Skewer)
- 마나 소모: 70
-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 즉시 시전: 파이크가 일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해 86.25/143.75/201.25/258.75/316.25 (+0.69 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길게 누를 때: 파이크가 작살을 던저 처음 맞은 적을 자신 앞으로 끌어당겨 75/125/175/225/275 (+0.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둘 중 어느 공격이든 대상에게 적중하면 1초 동안 90% 둔화시킵니다.
가장 가까운 적 다음으로 미니언과 몬스터에 입히는 피해량 30%
- 사정거리: 400
- 뼈 작살
(Bone Skewer)
- 마나 소모: 70
-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 즉시 시전: 파이크가 일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해 86.25/143.75/201.25/258.75/316.25 (+0.69 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길게 누를 때: 파이크가 작살을 던저 처음 맞은 적을 자신 앞으로 끌어당겨 75/125/175/225/275 (+0.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둘 중 어느 공격이든 대상에게 적중하면 1초 동안 90% 둔화시킵니다.
가장 가까운 적 다음으로 미니언과 몬스터에 입히는 피해량 30%
- 사정거리: 400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