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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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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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
은 꽤나 투사체 속도가 빠른 편이라서 예측해서 사용하는 것보단..
그냥 챔피언 노려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은 9스택이 쌓였을 때,
다음에 사용하는 이 적에게 적중하지 않는다면 스택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를 사용하자마자 을 사용하실 경우 의 이동 거리가 무시됩니다. 조심하세요..
만약 를 들었을 경우에는 을 먼저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사용해서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춘 다음에 을 날리시면 잘 맞습니다.
주변에 적 챔피언이 있을 때 + 평타를 사용하시면 이 발동되어서 조금이나마 추격/도주하기 쉬워집니다.
를 먼저 마스터하고 그 다음에 과 중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을 두번째로 마스터하시면 아군과의 연계가 더욱 좋아집니다.
을 두번째로 마스터하시면 미니언 먹기와 딜교환 등에 유리해집니다.
제 경우 들 때는 보통 을 두번째로 마스터하고, 들 때는 보통 을 두번째로 마스터 합니다.
취향 차이입니다. 편하신 대로 하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부터 한타까지 골치아픈 친구에요..
정글 많이 불러주시고 최대한 킬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단, 중반 이후에 도주기 없는 대부분의 딜러/서포터 챔피언은 매우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라인전에서 그렇게 강한 편은 아닙니다. 최대한 따이지 않으면서 열심히 성장해줍니다.
적당히 팀원들 근처에 위치하면서 적 챔피언에게 을 잘 맞춰주면 됩니다.
를 들었을 경우 를 가주시면 추격/도주, 시야 확인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인전에서 따는 것보단 따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걸 기억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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