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42.8 (+99) | 2325.8 | 마나 | 327.2 (+40.0) | 1007.2 |
| 공격력 | 60 (+3.1) | 112.7 | 공격 속도 | 0.665 (+2.7%) | 0.97 |
| 5초당 체력회복 | 7.51 (+0.75) | 20.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직스는 성장형 정글, 중후반캐입니다. 그러나 초반 교전능력은 매우 허접합니다. 그 어떤 룬을 들고와도 카직스의 초반이 구린 것은 바뀌지 않습니다.
카직스의 백미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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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딜러를 보내버리는 짜릿함을 느끼고 싶다면 중후반을 보는 룬세팅을 합시다.
초반에 약한만큼 초반을 더 보강해서 팀에 기여해야하지 않느냐고요?
팀을 키우는 것보다 내가 잘커서 팀의 멱살을 끄는 것이 더 팀에 기여합니다.
여러분 성장형 정글로 티어 올릴 때 이거 하나만 명심하십시오. 일단 내가 잘커야 팀에게 뭐 하나라도 더 해줄 수 있습니다.
카직스는 적군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을 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받아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에게 17~136 (레벨에 따라) (+추가 공격력의 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5%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80/105/130/155/180 (+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1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고림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55/75/95/115/135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75%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2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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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 순서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1. 내가 잘커서 다 이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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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나와 우리팀에게 더 시간이 필요하다.
가장 빠르게 딜넣는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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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갱킹 및 암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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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한 킬각
평Q를 하는 이유는 패시브 슬로우 때문도 있지만 Q평보다 선딜이 적고 판정이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카직스의 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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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을 생각하며 상황에 맞춰 딜을 넣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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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전시 Q는 고립이 뜰 경우에 사용하고 그 전에는 아낍시다. 비고립 q는 평타만 못한 잉여스킬입니다.
템이 어느 정도 떳을 때 Q평 딜이 얼마나 나오는가를 플레이를 통해 익숙해지십시오. 행복한 암살자의 첫 걸음입니다.
카직스는 불리한 상황이거나 바론을 먹어서 타워를 밀어야 하는 상황이 아닌 이상 대치하면서 졸렬하게 W짤짤이를 날려서는 무쓸모가 되기 십상입니다. 항상 적의 시야 밖에서 암살각을 보면서 위치를 노출하지 않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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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놓고 갱을 갈 때는 상대 스펠을 고려해서 마지막까지 E 스킬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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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직스는 6렙 이후 선R진입 갱킹이 가능해지고 R로 상대 스킬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 폭이 넓어집니다.
혼자 파밍하는 미드원딜을 암살할 때 R을 적극 활용합시다.
쩜사당하면 녹는 메뚜기에게
은 무쓸모입니다.
어그로 핑퐁할 생각하기 전에 딜러를 평Q 한방에 조질 마음가짐으로 아이템 세팅을 하는 것이 여러분의 행복과 팀의 승리에 더 많은 기여를 합니다.
ap 챔프에게 1초컷 당하는 상황이 아닌 한 저 템트리로 고정하십시오.
어짜피 18렙 찍으면 밤의 끝자락 덕분에 원콤은 거의 안납니다.
참고로
는 깨달음 룬을 들면 물공12를 보충 해주는 훌륭한 신화가 됩니다.
초반은 쥐죽은듯이 성장하다 중반부터 포텐을 터트린다....!
저는 대부분의 경우 선레드 - 돌거북 - 칼날부리 - 늑대 - 블루 - 바위게 - 두꺼비 순서로 풀캠을 돕니다.
캠프를 한 바퀴 돌면 4렙이 되는데 갱각이 나오면 한 번 얼굴 비춰주고 마땅치 않거나 2:2 및 합류에서 밀린다 싶으면 집으로 귀환합니다.
게임 중반까지는 위의 루트를 계속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핵심은 미니언 챙겨먹듯이 정글몹이 나올 때마다 챙겨 먹어주는 것입니다.
갱킹은 적이 반피 이하거나 하드 cc를 가진 라이너 등 확실한 성공각이 안나오면 지양하고 미는 라인에 핑와를 박아주고 핑을 찍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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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뜬 시점부터는 딜러 암살이 가능해집니다. 적극적으로 시야를 장악하며 상대 딜러를 암살하고 킬을 먹으십시오. 단, 시야가 어둡거나 주변에 미니언이 있으면 깔끔하게 포기합시다. 우리팀 정글을 챙겨먹는 일은 빠트리면 안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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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가 완성된 시점에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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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로 딜러가 원콤이 나기 시작합니다.
최종적으로 ![]()
가 뜨는 순간 ![]()
을 간
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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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한방에 죽으니 더욱 적극적인 암살각을 볼 수 있습니다. 딜러를 조져버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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