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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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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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이란말이야 이렇게 하는거야

- CNOO(2019-05-31, 조회수: 3287)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대~충 정밀룬 들어라
기본정밀룬도 추천한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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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q로 양념을 하고 평타로 맛있게 죽여 먹는다

양념이 쌜수록 더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그래서 걍 q선마해라



궁쓰고 다가가서 레드묻힌 평타로 시작하거나 그런 잔기술 필요없다 그냥

닥궁키고 달려가서 q거리되면 q쓰고 궙나 후덜겨 패라


적이 잘해야 침착하게 내가 나타났을때 바로 cc걸어서 날 멈추게 할텐데 1:1 상황, 혹은 적이 cc가 그 이후에 없는 2:1 상황 정도에서는 그 정도 cc그냥 맞아주고 끝까지 따라가서 쳐 패면 된다.


스킬 활용 팁

 걍 겁나 쉽다


q 로 달라붙거나 적 cc기 씹고

e 키고 때려준다



아 이제 겁나 쳐맞겠다. 혹은 아픈거 쳐맞겠다 하면 w 켜서 대미지 반감시켜줘라



개쉽;;;



궁은 적 죽이려고 할때 키거나 타워치다가(백도어) 쌘적이 막으러 올때 도망칠때 써라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시작아이템---에 올려놓은 템들 다 첫템으로 가도 좋고 들면 들수록 마이가 개쌔지는 템들이다.



핵심아이템--에 올려놓은 템들 마이가 갈만한 탱템이다. 수호천사 1개 정도만 추천한다. 난진짜 죽기싫다하면 수호천사랑 망자의갑옷까지가라. 

헤르메스 시미터를 쓰는 마이냐 안쓰는 마이냐로 티어 상승을 할 수 있냐 못하냐로 나뉘는거같다. 
저건 공템이라기보단 방템이라고 생각해라. 쓸 수 있으면 사고 아니면 그냥 시작아이템에 올려놓은 템 하나라도 더 가서 깡딜을 더 쌔지게 만들어서 알파한바퀴 돌고 평타 두세대로 적 딜러 죽일딜 만들어라.




개인적으로 마이는 시작아이템에 올려놓은 템들만 들어도 쌔서 방관템 따로 안사도 된다고 생각한다.
람머스 정도 만나서 도저히 저 방어력을 뚫을 수 없다. 2:1로 진다 이러면 사라 

 

 

라인 / 정글 운영법

 그냥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마이는 패기다



스킬셋이 개 간단하다.



q-----달라붙는거


e-----내가 지금 쌔졌다!!


그 이후에는 평타밖에 없다.


w----아픈거 한번정도 버티게 해주는거




마이라는 챔프는 요란한 손컨트롤이 아니라 한번 달라붙어서 찰진 딜을 해대는 쉽고 쌘 챔프다.



이 말인 즉슨 괜히 컨트롤 한다고 와리가리 이상한 무빙해서 평타 한두대 놓치고 그렇게 적 살려보내고 답답한 플레이 하지말고 카미가제폭탄이라는 생각으로 나죽고 너죽는다. 하고 패기 플레이해라.



다이브도 각나오면 서슴치 말고 해서 일단 쌔져라.





이런 플레이가 그냥 마이의 기본이라고 본다.

적 죽이고 나 죽는다.

나 죽기 전에 적을 더 빨리 죽인다.



걍 이런식으로 하다가


q를 빠른 눈썰미로 딸피 찾아 qqqqq질 하는 마이가 되길 바란다.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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