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 3부터 지금시즌까지 해서
처음으로 다이아를 찍었습니다
자크 원챔 유저는 아닙니다
플 1에서 승격전까지 자크로 다이아를 갔어요
그냥 간단하게만 설명 드릴게요
첫 공략글이라 허접하지만 간단하게 쓰니까
눈에 확 들어올거라 생각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은 무조건 여진을 들어주도록 하고
상대 CC가 많을 경우 정밀을 가서 강인함을 들어줍니다
상대 CC가 적은 경우에는
영감을 들어주시고 초시계 ,우주적 통찰력을 들어줍니다
신발을 드시는분도 계시지만 취향입니다
초시계는 600원 신발은 300원 이속 +10
하지만 자크는 E로 거리를 좁힐수 있고 Q스킬이 있기 때문에
궁 사용시 이속 증가
이속 10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자크는 CC가 3개 있어요
갱을 갈때 를 맞추지 못하더라도






정글은 역시 동선이 중요하죠






아이템은 상대 캐릭에 따라서 가는거라서
제가 생각하는 자크는 쿨 40 자크입니다
예전 룬이 있던 시절
쿨감 룬으로 40퍼를 맞출수 있었지만
지금은 아이템으로 자크 쿨을 40퍼 맞춘다면 비효율적인 아이템들 뿐입니다
아이템은 상황에따라 솔라리도 갈수 있고
아이템은 절대 교과서적으로 가면 안되구요
상황에 맞춰서 가도록 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신발이라고 생각됩니다
AD가 많다면 닌탑
CC가 많다면 헤르메스 이렇게 가주는데요
저는 첫갱에 성공하거나
상대 정글도 아직 아무것도 못했다 싶으면
아이오니아 장화를 가줍니다
자크는 폭딜 캐릭이 아니라 앞에서 비벼주는 챔프이기때문에
전투시 오래 버티기 때문에 스킬을 한번이라도 더써서
상대에게 CC를 걸어주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쿨을 줄일수 있는 템이 점화석,신발이기 때문에
첫템을 정령의 형상으로 올리지 않을경우 아이오니아 신발을 가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냥 카정하기 좋은 모든챔프가 카운터라고 생각됩니다
안전하게 우리정글에 핑와 박고 내 정글몹 챙기는게 자크에게는 이득입니다
팀이 정글 탓 해도 멘탈을 잡고 끝까지 합니다
초반에 정글차이가 나더라도
후반 가면 자크 존재감이 확실이 드러납니다
초반에 0/0/0을
상대정글 2/0/2 이러더라도
묵묵히 정글 먹고 시야먹고
정글몹 먹으러 이동하면서
상대 정글 위치 파악 해주고
어디 조심하라고 핑찍어주고
위캔두잇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