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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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99) | 2263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3.5 (+3.3) | 109.6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1 (+5.2) | 10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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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에 Q 를 찍고 W - E - Q 순서로 마스터합니다.
2레벨에 조합과 라인 상황을 고려해 보았을 때 교전이 일어날것 같은 경우 W를 찍고,
그렇지 않은 경우엔 E 스킬을 찍어 돈을 법니다.
그 이유는 W 스킬을 통해 매우 졸렬한 딜교환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단 아군이 선 2레벨을 달성해 킬각을 볼 경우 E 스킬을 찍습니다. )
1레벨에 Q를 찍는 이유:
럭스의 Q 스킬은 여진을 발동시킬 수 있는 유일한 스킬입니다.
( 1렙 딜교 자체도 일단 E 데미지보다 Q가 더 쎄고, 맞추면 여진 터지니까 가서 평타 한대 칠수 있습니다. )
W 다음 Q 를 선마하지 않는 이유:
럭스의 Q 스킬은 레벨을 올려도 쿨타임이 줄지 않고 데미지만 오르기 때문에 스킬 쿨타임을 줄여주고 데미지와 둔화율을 올려주는 E 를 선마 하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저는 솔로랭크에서 파이크 고정밴합니다.
Q스킬로 킬각을 만들어서 뒤집지 못하면 말라 죽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내내 럭스한테 쳐맞다가 화나서 한번 들어오면 럭스는 여진+W 로 딜 전부 흡수하고
알리스타는 더 쳐맞습니다.
저는 알리스타가 나오면 아예 적응형 능력치에 공격 속도 10%를 찍고 때립니다.
갱호응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요즘 1티어 서포터인 노틸러스도 속박 스킬이 쿨이거나 못맞추지만 않으면 럭스가 끌릴 때 딜교 이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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