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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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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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랩 w찍어주고 푸쉬 계속 해주시면 됩니다.
2랩 때 좀 갈리는데 선2랩 잡고 딜교 이득 씨게 봐야한다 > Q
선2랩을 못 잡거나, 혹은 동시에 2랩 찍힐 것 같은데 상대서폿이 쓸쉬 Q같은 딜교 핵심스킬이 있다 > E
그 이후는 위에 있는대로.
평-w활용 필수.
기본적으로 Q를 그냥 맞추려고 하기엔 리스크가 존재.
시비르의 라인전 딜교 핵심스킬이기 때문에 소라카 q나 럭스 e같이 슬로우 묻힌 후에 시비르 q 연계 하거나
상대방 시에스 막타 칠 때 쓰시면 됩니다. 간혹 곡괭이나 비에프 나온 시점에서 일방적 딜교 당하기 싫어서 시에스 하나 안먹고 q안쳐맞는 애들 있긴 한데 그럴땐 대포 타이밍 활용하시면 좋음.
또한 포탑 좁은 길목에서 q쏘시면 어지간히해선 두방 다 맞출 수 있음. 상대방 입장에선 개빡침.
스펠쉴드 활용은 뭐 크게 두가지. 마나 채우는 용도 or 상대 시시기와 같은 중요 스킬 막는 용도 ex) 이즈 qw, 쓸쉬q
다양한 상황이 있기에 시비르 하다보면 알게 되는 내용이라..
하나 유념할 것은 상대 정글러 안보이는 상황에서 라인 밀고 있을 때 마나 오링났다고 스펠쉴드 남용 자제.
비스킷 활용만 잘 하셔도 마나 허덕일 상황은 잘 안나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한타시에는 상대방의 어떤 주요 스킬을 스펠쉴드로 막을 것인지 생각하면서
앞라인부터 녹이기. w가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앞라인부터.
걍 원딜라인의 날먹챔임. 시비르로 티어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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