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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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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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메이크 모데는 콤보 쉽습니다.
연구중인데 q 3개 주고 e 선마하는 것도 해보았으나 역시 q선마가 가장 무난한거 같습니다.
스킬은 워낙 단순하고 오피라 몇번 써보시면 감올거 같고..
제가 다른분 모데 하는거는 못봐서 그런데 한타지향보다는 운영지향하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템 어느정도 나오고 라인전 끝나면 팀원 다 위로 보내고 봇라인 잡고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라인 미세요
막으러 오면 무조건 궁쓰고 보낸다는 마인드로 어그로 많이 끄시고 위쪽에서 라인이나 바론 먹도록 운영하는게 솔랭에선 좋은것 같아요.
그 외에 플레이 스타일을 한타지향으로 하실거면 제가 알려드린 룬템으로 가시면 안좋을 것 같고 정복자랑 존야를 쓰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근데 승률이나 안정적인 면으로는 그냥 스플릿 운영하는 식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나온지 하루 됬으니 이런 플레이 스타일도 있다고 참고하시고 연구해보시면 좋을듯.
+ 라인전 꿀팁은 6이후에는 그냥 갱와도 궁걸고 한명 보낸다는 마인드로 과감하게 밀고 상대 칼날부리 털기 같은것도 시도해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시즌3 모데처럼 모데 혼자서 어그로 둘셋 끌면 다른 라인에서 팀원이 미는 식으로 하는 플레이 스타일이 생각나서 추억 돋고 좋네요...
++ 부캐 여러 티어로 돌리고 있는데 확실히 저티어 자유랭 같은 경우에서는 팀원들이 운영을 잘 못따라와서 그냥 한타 지향으로 가는게 나은것 같아요
플레 정도 솔랭에서는 팀원이 그래도 밑에서 모데가 두세명 묶어두면 다른 곳으로 운영 쭉쭉 보네요...
본캐 다이아에서는 아직 안해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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