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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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겜 유저의 탑워윅.(선트포)
즐겜도 이기면 더좋음
편의상 음슴체 씀.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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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집공 정복자 둘다 좋음. 라인전은 집공. 한타는 정복자.
침착은 한타도중 마나가 말라서 죽는것을 어느정도 방지해줌
강인함은 뚜벅이들의 희망.
최후의 저항과 돌발일격은 워윅에게 시너지가 좋음
공속10퍼 좋긴한데 워윅이 평타추뎀이 있다보니 필수까진 아닌 듯
침착과 궁극의 사냥꾼으로 궁쿨을 빨리돌릴수 있음. 워윅의 경우엔 궁 의존도가 높다기보다는 활용도가 너무 좋은쪽.
회복량 증가에 너무 심취하면 치감 하나에 바보됨. 워윅은 기본 구성자체가 치감이 걸려도 흡혈량이 50%에 육박하기 때문에 과잉투자하면 오히려 효율이 떨어짐.(부두교에 너무 심취하지는 말게나 젊은이)










끝없는 허기 (Eternal Hunger)
워윅이 기본 공격 시 12~46 (+0.15 추가 AD) (+0.1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워윅의 체력이 50% 아래로 내려가면 끝없는 허기로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워윅의 체력이 25% 아래로 내려가면 체력 회복량은 입힌 피해량의 250%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송곳니 (Jaws of the Beast)
마나 소모: 80/85/90/95/1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워윅이 앞으로 도약하여 대상을 뭅니다. 키를 게속 누르고 있으면 대상에게 고정되어 뒤에서 덮칩니다.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피의 사냥 (Blood Hunt)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기본 지속 효과: 체력이 50% 미만인 적을 감지합니다. 해당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경우 이동속도가 35/42.5/50/57.5/65% 증가합니다. 해당 챔피언에게 스킬 및 기본 공격을 가할 경우 공격 속도가 70/80/90/100/110% 증가합니다. 적의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이 효과들은 20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원시의 포효 (Primal How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2.5초 동안 워윅이 입는 피해가 35/40/45/50/55%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스킬을 재사용하면 워윅이 포효하며 근처의 모든 적을 1초 동안 도망치게합니다.

무한의 구속 (Infinite Dure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워윅이 2.5초 동안 이동할 수 있는 거리만큼 도약해 첫 번째로 부딪힌 적 챔피언을 1.5초 동안 제압하고 175/350/525 (+1.67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효과는 3회 적용됩니다. 무한의 구속 지속시간 동안 워윅은 입힌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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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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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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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워윅 다 이렇게 찍을듯?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워윅은 신발 안가림. 뭘신든 전부 밥값 이상함.
마관신 효율마저도 미쳐 날뜀
삼위일체는 워윅이 필요한 모든 스탯을 가지고 있음.
수호천사는 워윅에게 능력치도 좋고 보험까지 들어주므로 안갈 이유가 없음.
망자의 갑옷 또한 모든 스킬에 데미지 및 회복량 보정이 되는데다 이속까지 올려줌.
워윅은 사실상 추가피해 계수가 가장 좋음.
Q는 추가피해계수가 1.0이고 궁은 3.0임(주문검은 1~2회).
AP로가면 궁뎀 및 평타가 후짐. 리치베인 내셔 이런거 갔다간 물몸되기 십상임.
그나마 AD는 좀 나은데 역시 추가피해만큼 효율이 나오지는 않음.
정령의 형상이 아닌 심연의가면을 가는 이유는 얘가 일단 생회캐릭이 아니라 마뎀흡혈캐이기 때문에 피만 더차는것 보다는 딜량도 올리면서 흡혈을 늘리는게 더 좋지 않나 싶음. 평타와 트포딜은 안오르겠지만 대신 마최와 패시브의 추가피해가 오르므로 나쁜장사는 아니라고봄. 게다가 맞으면 마나차는것도 후반 교전에서는 생각보다 크게 다가옴.
옵지 통계에 삼위 마최 수호천사가 승률 높은게 괜히 그런게 아님. 이거 세개 연속으로 사면 약한 구간이 없음.(셋다 약64%, 거드라는 58%인데 애초에 워윅이 거드라갔다는건 게임이 겁나 잘풀린거임)
여눈 무라마나가 워윅에게 정말 좋은템인데 이게 스택쌓는데 힘들기도 하고 너무 오래걸림. 판테온이 마나무네 안가는 것과 비슷한 이치.
무라마나 나오면 궁에 다섯번터지는 걸로 알고 있음.(버그인듯?) 궁에 추가공격력 계수도 있어서 많이 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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