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지르의 장점
라인전이 좋다
한타가 좋다
유틸성이 좋다
캐리력 탑급
* 아지르의 단점
숙련도에 따라 실력이 천차만별이다
병사의 의존도가 크다
옳바른 판단을 하기위한 수많은 경험이 필요하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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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유성 VS 감전 VS 치속
유성, 감전 = 라인전
치속 = 라인푸시력, 한타
* 유성 VS 감전
먼저 유성은 Q평, 감전은 평Q평을 해야하기때문에 챔피언한테 감전 발동시키려고
정신팔려서 미니언한테 어그로 다끌리기 딱 좋습니다 (초반에)
그에비해 유성은 Q평만 하면 되기때문에 발동시키기도 훨씬 쉽고 쿨도 더 짧습니다
보통 마법들면 정밀을 드는데, 그러면 스킬로 체력회복을 못하기때문에 유지력이 구려요
게다가 비열한한방이 아지르 스킬과 시너지가 좋아서 필수입니다
* 유성 VS 치속
치속은 푸시력이 좋지만 라인전이 약해져서 들지않습니다
한타보고 가더라도 후반까지 버텨야되기때문에 초반이 너무 구립니다
게다가 초중반에는 이쑤시개로 찌르는꼴입니다
중후반까지 버티려다가 다른라인 다 터지는경우가 많기때문에
미드는 확실하게 주도권을 잡고 대가리 부수기위해서 남자답게
점화 점멸 듭시다
상대팀에 럭스, 카서스가 있는 경우만 방어막듭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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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교는 상대가 미니언 막타치려할때 Q평
WEQ는 엄청나게 잘큰경우나 확실한 갱호응아니면 웬만하면 쓰지마세요
아지르는 판단력이 가장완전제일 중요하기때문에 많이 써보셔야합니다
도란링은 마나에 주문력까지 있기때문에 필수입니다
부패는 영감 찍을경우 갑니다
1300원 모아서 양피지사주고 바로 내셔갑니다
돈과 상황에 맞게 신발, 망각의구, 루덴 올려주시면됩니다
상대가 제드나 탈론일경우 팔목보호대를 먼저 올리고 양피지갑니다
무서우면 바로 1코어로 존야 띄워도 되는데 저는 게이마냥 1코어로 간적없습니다
그외에는 '양피지-내셔-루덴 or 신발 or 모렐' 까진 고정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오면 닷지합니다 그냥
라인무한푸시 하면서 로밍못가게 압박주고
초반에 조져놔야합니다
시야잡아서 수시로 죽창 찔러주면 알아서 깁니다
물론 Q 잘못쓰고 르블랑이 W 들어오면 딜교에서
쳐발리기때문에 거리조절이 정말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미니언 허락받고 먹게해줍니다
물론 Q 남발하다가 WEQ평에 골로갈수있으니 거리조절이
정말 중요합니다
6렙후엔 상대정글 안보이면 사려야합니다
물론 초반에 조져놓으면 정말 쉽습니다
물론 궁맞으면 뒤지는거니까 초시계나 벤시 올립시다
아지르는 아지르보다 스킬사거리가 긴 챔프아니면 대체로 다 할만합니다
라인밀면서 미니언 막타치려할때 Q평 날리다보면
3렙쯤에 킬각이 보입니다
반피살짝 넘게남으면 WEQ점화로 대가리 부수면됩니다
물론 평타도 때리면서, 시야체크는 필수
Q평할때 이때를노려서 갱을 시도합니다
Q가 빠졌는데 갱당하면 거의 뒤진거니까 시야체크안한
자신을 욕합시다
우리팀원딜이나 아지르한테 붙는애들을 궁으로 밀쳐줍니다
한타에선 뒷포지션을 잡고 졸렬하게 Q평평평 해주시면 됩니다
뭘하든 잘크고 포지션만 좋다면 한타를 혼자 뒤집을수있는게 아지르입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달아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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