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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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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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Q>E>W 순으로 마스터.
궁극기 무조건 찍을 수 있을때 찍어줍니다.
1렙 스킬은 보통 W. 2랩 갱호응 가능여부가 꽤 중요합니다.
2렙 싸움이 절대 없고 상대가 원거리라면
1랩 q도 괜찮습니다.
보통은 W>E>Q 순으로 3랩까지 스킬 찍습니다.
그냥 딜할때
묶어놓고 일방적으로 아니면 확실하게 칠때, 갱호응 할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Q로 미니언 사이 딜넣기도 편하고,
들어오는거 묶는거는 여전히 EW로 충분합니다.
절대 무조건 사려주고 딜교하지 않습니다.
EQ 퍼뜨리는 딜을 일방적으로 맞출 수 있을때만 노려주고 절대 사리면서 파밍 및 푸쉬.
푸쉬력을 기반으로 성장에 주력해주세요.
마나를 아껴놨다가 한번에 푸쉬해서 집 타이밍을 만드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군과 합류하여 게임을 만들어봅시다.
사리면서 라인전.
여눈이나 카탈이 나올것 같으면 밀고 텔로 복귀합니다.
상황에 따른 스플릿도 좋습니다.
아군과 모여서 한타하면 거의 이긴다 보시면 됩니다.
원딜 뒤에서 극도로 안전하게 상대 들어오는거 EW 속박 묶어주면서 EQ 꾸준딜.
상대가 조금만 모이면 광역딜로 한타 터뜨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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