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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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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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측에서 픽을 꼬을수도 있기 때문에 적어볼게요
레오나의 경우에는 소나가 q키를 빼놔도 무방할정도로 견제하기힘듭니다
라인을 당기자니 소나는 다이브에 매우취약해서 포탑붙잡고 기도해야하는 상황이옵니다
다이브를 당하지않으면 우리 정글이나 미드가서 다터트림
갱호응도 좋고 로밍력도 좋기때문에
소나가 활약하기전에 게임이 터질 확률이 매우높습니당
그랩 10번중 9번피해도 한번잡히면 라인전 터져버림
후반가서도 자리잡고싸우는 한타에 유리한 소나에게
변수창출하는 블츠는 부담스런존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 챔프는 그냥 라이엇이 서폿으로 서게하려는거 포기하면
미드에서 좋은챔 될 수 있을텐데.. 안타까움
소나가 라인전에서 지지않는다는것 자체가 그냥존나좋은겁니다
유미 q짤은 w로 상쇄하도록하고 요정의부적 마구마구사줍시다
소나 q짤과 파워코드는 반드시 원딜에게 날려주도록합니다
유미 나와있다고 거따가 스킬 부으시면안되요
유틸폿에는 약한점을 보입니다
견제력도 별로고 속박은 피하기쉽기때문에
유지력좋고 견제력이 모르가나보다 좋은 소나가 지지않을 수 있습니다
6렙이후 e쓰고 점멸궁으로 갱호응하는거 조심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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