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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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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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스킬 콤보는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인전을 진행하면서 E->W 를 이용해 틈틈히 견제정도면 충분합니다.
주문력이 높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E의 계수가 높기때문에 위협적이진 않아도 귀찮을정도의 딜은 넣어주실수 있습니다.
E->W->Q를 쓰지 않는 이유는 초반의 상황에는 마나가 적당하지 않아서, Q까지 쓰면 3~4분정도 지났을때 마나의 부재를 크게 느끼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Q를 쏘기위해 앞으로 전진하면서, 킬각을 내줄 수 있기 때문에
6렙 전까지는 E->Q콤보를 이용한 짤짤이 정도만 넣어주도록 합시다.
거리닿을경우 평타도 잊지말고 한번씩 넣어주세요.
궁을 찍고 난 후, 우리팀보다 적팀의 체력이 적다 싶을땐, 좀 공격적으로 게임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물론 우리팀 정글쪽에 와드 잘하시고 안전한 상황일때 입니다.
보통 궁을 찍게 될 경우 베이가의 패시브로 인해 주문력이 15~20정도 올라있을것입니다.(평균치입니다)
궁데미지+패시브 주문력으로 체력이 33퍼센트 밑의 챔피언에게는 약 300후반정도의 데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궁 1렙 데미지 350+(1.5 AP)) 템이 제대로 나오지 않은 초반게임일 경우 충분히 공격적인 데미지이기 때문에 정글 갱이나, 원딜의 역량으로 충분히 우위를 점하실 수 있습니다.
스턴을 걸고나서 적챔피언이 스턴에 걸릴경우 바로 평타콤보를 이용하여, 공격적인 데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궁이 생겼을때만 공격적으로 하라는 말씀이 아닙니다. 라인전에서도 스턴만 잘 걸려준다면 궁 전에도 충분히 우위를 가질 수 있으니 틈틈히 짤짤이를 날려 주도록 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잘 나오지는 않아, 밴을 하지는 않지만 나온다면 보통 4번템트리로 진행합니다.
스킬침묵과, 체력회복스킬을 가지고 있어, 좋은 각이 잡혀도 스턴이 씹히는 경우가 다반사이며, 틈틈히 데미지를 줘도 금세 체력을 회복시키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필밴하는 챔피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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